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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현대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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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30, 2023, 16:11:38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부문장 전보
▲장기보험부문장 이권도 ▲CPC전략부문장 이석현 ▲자산운용부문장 황인관 ▲기업보험부문장 정승진 ▲기획관리부문장 조윤상 ▲자동차보험부문장 박주호

 

◇본부장 전보
▲브랜드전략본부장 황미은 ▲마케팅기획본부장 김종석 ▲강남지역본부장 인동인 ▲자산운용1본부장 안성일 ▲경영기획본부장 유원식 ▲기업마케팅본부장 박창수 ▲계리본부장 김경동 ▲AM2본부장 이기원 ▲커뮤니케이션본부장 박대수 ▲재무기획본부장 조희철 ▲AM마케팅본부장 김기훈 ▲장기손사본부장 김경종 ▲지방권대인보상본부장 유병국 ▲일반보험본부장 이재용 ▲호남지역본부장 길준희 ▲법인영업본부장 신봉인 ▲CISO 명지영

 

◇실장 전보
▲감사실장 이경만 ▲대체투자실장 권용관

 

◇부장 승진
▲장기업무파트장 정을진 ▲장기손사기획파트장 최현호 ▲장기조사부장 권기영 ▲AM마케팅파트장 김보현 ▲AM교육파트장 손병수 ▲경인AM사업부장 고세영 ▲경기AM사업부장 지민아 ▲제휴영업2부장 정관용 ▲강남본부지원부장 손익수 ▲수원사업부장 고상규 ▲서산사업부장 이상호 ▲동광주사업부장 김용식 ▲제주사업부장 이달수 ▲북부산사업부장 김태영 ▲대구사업부장 박철성 ▲자동차보상기획파트장 임지훈 ▲수원대인보상부장 안성진 ▲대구대인보상부장 허진석 ▲광주대인보상부장 고호성 ▲재무기획파트장 최민엽 ▲디지털혁신파트장 곽종수 ▲커뮤니케이션파트장 이병주 ▲특종UW파트장 김수민 ▲일반신시장개발파트장 이준원 ▲기업보험2부장 김정수 ▲단체상해영업부장 박민호 ▲법인영업2부장 이병삼

 

◇부장 전보
▲IT기획파트장 한택룡 ▲마케팅기획파트장 서해민 ▲마케팅지원파트장 이해근 ▲DB마케팅부장 백경훈 ▲CSM전략TF장 채형준 ▲장기심사부장 양선옥 ▲장기손사부장 송기원 ▲강북AM사업부장 김종만 ▲제휴영업지원부장 강경민 ▲개인영업지원파트장 손창훈 ▲강북본부지원부장 최호석 ▲은평사업부장 양승모 ▲구리사업부장 전남수 ▲강남사업부장 김지영 ▲송파사업부장 권혁준 ▲강릉사업부장 장경환 ▲강원사업부장 송창호 ▲경인본부지원부장 박희찬 ▲용인사업부장 김택규 ▲인천사업부장 황남수 ▲부천사업부장 오승현 ▲안산사업부장 오원열 ▲중부본부지원부장 이환표 ▲대전사업부장 정태훈 ▲천안사업부장 신재용 ▲부산경남본부지원부장 류창우 ▲울산사업부장 허남영 ▲창원사업부장 김정환 ▲대구경북본부지원부장 최정호 ▲동대구사업부장 김승용 ▲CM영업부장 조정임 ▲자동차보험조사파트장 김동선 ▲강남대인보상부장 전수철 ▲강북대인보상부장 나종일 ▲부산대인보상부장 신우철 ▲충청대인보상부장 최봉근 ▲준법감시파트장 안영준 ▲교통기후환경연구소장 신준완 ▲ESG파트장 이철우 ▲해외업무파트장 최종오 ▲일본지사장 김황태 ▲일반손익파트장 정희권 ▲기업보험마케팅파트장 백부흠 ▲법인영업1부장 문정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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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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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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