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쿠팡, 로레알 ‘비오템∙어반디케이’ 브랜드 신규 입점

URL복사

Monday, December 11, 2023, 10:12:49

로켓럭셔리 총 4만원 상당 사은품 선착순 제공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쿠팡은 명품 뷰티 전용관 ‘로켓럭셔리’에 로레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과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신규 입점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새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고객은 최대 10% 할인 쿠폰과 10% 캐시적립 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오템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반디케이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5%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구매금액의 최대 10%가 쿠팡 캐시로 적립됩니다.

 

두 브랜드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받는 사은품은 총 4만원 상당입니다. 비오템은 바디와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비타미네 샤워젤’, 비오템옴므 제품은 ‘아쿠아파워 클렌저’를 증정합니다. 어반디케이 제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를 제공합니다.

 

로켓럭셔리는 전날 주문한 명품 화장품을 새벽에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쿠팡에 따르면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 한국 본사에서 직매입한 정품입니다. 와우회원은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도 가능합니다. 에스티로더∙맥∙헤라∙설화수∙록시땅 등이 입점했습니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럭셔리 이용 고객의 뷰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로운 브랜드의 입점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