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오는 31일까지 1월 올영픽 행사에서 자사의 대표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라인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습니다.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입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1월 올영픽을 통해 닥터지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블랙 스네일 크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등 블랙 스네일 특별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입니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은 ‘스네일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앰플입니다. 닥터지 독자 성분 ‘스네일 레티놀’이 피부에 보습을 채워줍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해당 제품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탄력, 모공, 윤기 등 12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시켜 슬로에이징에도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링클 마스크’는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과 동일 함량의 스네일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제품입니다. 고영양 리프팅 마스크로 이마, 미간, 눈가, 눈밑, 팔자 등 5대 주름 케어 개선에 대한 72시간 주름 개선 효과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는 설명입니다.
이외에도 2017년 출시 이후 지난해 6월 기준 누적 판매 3000만개를 돌파한 ‘블랙 스네일 크림’도 올영픽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닥터지는 행사 기간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50ml과 링클 마스크팩 1매로 구성된 기획 세트,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본품 2개와 15ml로 구성된 기획 세트 등을 최대 38%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푸석해진 피부와 주름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피부 탄력 및 광채 케어를 할 수 있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