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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브랜드 콜라보 세일 ‘올인’ 론칭…첫 타자는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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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21, 2025, 09:04:16

하나의 파트너사 집중 노출…G마켓 신규 정기 기획전
아모레퍼시픽 9개 브랜드 참여…G마켓 단독 에디션 선봬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신규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으로 분기 1회 올인 브랜드를 선정, 마케팅을 집중해 매출을 극대화하는 행사입니다.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다양한 알림 아이콘 등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SNS와 광고 등 외부 채널을 통한 마케팅도 펼칩니다. 인플루언서의 상품 리뷰 코너도 추가해 여러 볼거리도 제공합니다.

 

여기에 참여 브랜드 상품에 할인을 더하고 G마켓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도 기획해 선보입니다. 추가 혜택을 더한 라이브방송도 집중 송출해 G마켓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G마켓은 올인 프로모션이 단순히 판매공간을 제공하는 수준을 벗어나, 신제품 소개 등 다양한 상품 컨텐츠를 입체적으로 소개하는 장을 마련해 줌으로써 브랜드 마케팅 채널 기능까지 제공해 빅브랜드와의 파트너십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올인 프로모션의 첫 파트너사는 아모레퍼시픽으로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라네즈 ▲일리윤 ▲미쟝센 ▲해피바스 ▲려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올인 쿠폰 및 브랜드별로 추가로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사용 가능하며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첫 구매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아모레퍼시픽 단독 에디션도 선보입입니다. '설화수 탄력 3종세트',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치 단품 세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세트'. '해피바스 필쏘굿 풋샴푸 세트', '메디안 치석케어 화이트' 등 6개 단독 기획상품으로 21일 G마켓을 통해서만 판매합니다.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합니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G라이브를 통해 송출되며 21일 하루 동안 총 8회에 걸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오전 10시, 방송 중 4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일리윤 편을 시작으로 밤 10시에 진행하는 에스트라 편까지 라이브 방송 혜택을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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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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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실적 턴어라운드 기조 확인…목표가↑"-신한

"CJ대한통운, 실적 턴어라운드 기조 확인…목표가↑"-신한

2025.11.10 09:13:58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신한투자증권은 CJ대한통운 실적이 턴어라운드하는 기조를 확인했다며 목표주가를 12만원으로 소폭 상향조정했습니다. 최민기 연구원은 10일 "CJ대한통운의 "주말배송 서비스와 풀필먼트 연계를 통한 서비스 기반으로 택배시장을 상회하는 성장률로 회귀했다"며 "택배 및 CL(계약물류) 사업의 원가절감이 지속되며 내년 이익성장이 예상돼 실적개선과 밸류에이션 고려시 부담없는 매수구간"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이와 관련 CJ대한통운은 3분기 매출인 전년동기대비 3.1% 증가한 3조666억원, 영업이익은 4.4% 늘어난 1479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최 연구원은 ▲O-NE(택배)는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7.4% 증가한 9650억원, 영업이익은 7.4% 증가한 628억원으로 주말배송 프로모션 확대와 이커머스 성장으로 물동량 반등 ▲CL(계약물류) 매출은 12.1% 증가한 8613억원, 영업이익 7.8% 늘어난 553억원. W&D(창고·운송)는 대형 고객 신규 수주분의 매출 시현으로 고성장. P&D(항만·하역)는 석탄 등 항만 물동량 감소에도 수송사업의 디지털 역량 기반한 수주로 매출성장 기록 ▲글로벌 매출은 6% 감소한 1조 330억원, 영업이익 29% 줄어든 201억원으로. 미국매출은 배터리물류 역기저 부담, 인도는 산업재 수주 강세. 포워딩사업은 해상운임 하락으로 부진, 래깅 감안시 4분기 부담이라고 전했습니다. 최 연구원은 CJ대한통운 4분기 매출을 전년동기대비 2.2% 증가한 2289억원, 영업이익 1.5% 감소한 1520억원으로 추정했습니다. 최 연구원은 이에 대해 "택배는 추석연휴 수수료 관련 일회성 비용에도 주말배송 수요증가로 물동량 회복이 지속되고 택배/CL사업의 원가개선 방향성도 유지될 전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최 연구원은 목표주가를 12만원으로 높이고 "매크로 불확실성으로 글로벌/항만사업의 실적이 부진한 점이 아쉬우나, 국내사업은 내수경기 대비 좋은 추이를 보이고 있다"며 "자사주 등 주주환원책 변화 시그널이 동반된다면 긍정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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