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아모레퍼시픽은 이달 28일부터 31일까지 경주 황룡원에서 열리는 ‘APEC CEO 서밋’ 부대 행사에서 K뷰티의 혁신을 주제로 한 ‘K뷰티 파빌리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정상회의 기간 중 글로벌 CEO 및 배우자들을 대상으로 한국 뷰티 산업의 연구기술력과 창의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K뷰티 파빌리온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과학 기술력, 핵심 성분, 브랜드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습니다.
설화수는 60년 인삼 연구를 기반으로 한 홀리스틱 뷰티 콘셉트를 소개하며, 인삼 입욕제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헤라는 AI 피부톤 진단 기술을 활용해 현장에서 즉석으로 커스텀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을 제조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오설록은 ‘말차 스테이션’을 마련해 방문객이 직접 신선한 말차를 블렌딩하고 다양한 풍미의 음료를 시음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와 함께 라네즈, 아이오페, 에스트라, 코스알엑스, 메이크온 등 주요 브랜드의 대표 제품도 전시됩니다.
특히, 피부과학 연구를 기반으로 한 혁신 기술과 K뷰티 솔루션을 중심으로, 아모레퍼시픽이 이끌어 온 한국 뷰티 산업의 발전 과정을 조명합니다. 29일에는 헤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하는 메이크업 쇼도 열릴 예정입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APEC CEO 서밋은 세계 각국의 경제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로, 아모레퍼시픽이 80여 년간 축적해온 K뷰티 연구 기술과 혁신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새로운 뷰티 솔루션을 통해 K뷰티의 글로벌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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