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스타크래프트의 귀환’..SK플래닛 11번가, 예약판매

URL복사

Friday, June 30, 2017, 15:06:38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디지털코드·컴플리트팩 초회판 판매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 스타크래프트가 돌아온다.

 

SK플래닛(사장 서성원) 11번가(www.11st.co.kr)는 올 여름 출시를 앞둔 인기 PC게임 최신작,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를 예약판매한다.

 

11번가는 오는 815일 정식 출시 예정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디지털코드를 16500원에 판매한다. 블리자드 게임 아이템 이용권, 마우스패드, 엽서 등이 포함된 컴플리트 팩(Complete Pack) 초회판29800(3000개 한정)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지난 1998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최신 버전. 게임 제작사 블리자드가 4K UHD, 와이드스크린 호환의 그래픽 업그레이드, 한국어 등 다국어 지원, 사운드 업그레이드 등의 기능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사전판매 기간인 오는 814일까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구매하면, 게임 내 적용 가능한 종족별 본진 건물 스킨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컴플리트 팩 초회판에는 본진 건물 스킨뿐만 아니라 다양한 블리자드 인기 게임의 아이템 이용권, 게임 이미지가 인쇄돼 있는 마우스패드, 게임 원화가 그려져 있는 엽서, 게임 스토리가 담긴 책자 등이 포함돼 있다.

 

지난 3월 제작 발표와 동시에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블리자드 샵또는 11번가에서 온라인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11번가에서는 블리자드 계정 없이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OK캐쉬백, 멤버십 쿠폰 등과 결합해 11번가만의 합리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컴플리트 팩’, ‘OK캐시백 5000포인트’, ‘OK 캐쉬백 100포인트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16일까지 실시한다. PC 또는 모바일 웹 및 앱에서 실제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SCV, 프로브, 드론등 일꾼 유닛으로 미네랄 광물을 채취하면 된다.

 

김문웅 SK플래닛 11번가 비즈본부장은 국민게임 스타크래프트의 최신작을 11번가가 국내 온라인몰 중 유일하게 선보이게 됐다앞으로 11번가만의 색다른 마케팅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상품들로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상품은 11번가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검색해 구매하면 된다. ‘디지털 코드숫자가 오는 814일까지 구매자에게 전송되며, 블리자드 계정에 등록해 게임을 즐기면 된다. ‘컴플리트 팩 초회판은 오는 87일부터 우편으로 발송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own@inthenews.co.kr

배너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2025.08.10 06:0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전국 평균 기온은 지난 1994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고 서울의 7월 열대야 일수는 22일로 117년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8월 역시 폭염과 비 소식이 이어지며 더운 날씨를 이겨낼 여름 나기 아이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질 전망입니다. 여름철 무더위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먹거리입니다. 유통업계는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칠링템(칠링+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탄산음료부터 여름면 신제품, 여름철 인기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과 팝업 공간을 선보이며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의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2021년 출시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신제품은 소다향과 스프라이트 고유의 톡 쏘는 상쾌함이 어우러진다. 마실 때마다 입안에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름이면 절로 떠오르는 시원한 여름면 신상 출시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했습니다. 물막국수 스타일로 생면 메밀면에 자극적이지 않은 육수를 더했습니다. 생면을 사용해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입니다. 하림은 여름철 대표 별미를 재현한 ‘더미식 초계국수’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상온 밀키트 간편식입니다. 초계국물과 닭고기 고명이 동봉돼 별도의 다른 고명 없이도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림 측은 "시원한 초계 국물에 하림의 닭가슴살이 더해져 여름 별미로 좋다"고 말했습니다. CU는 여름 시즌 면 요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정통 면류 3종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식당 대비 3배가량 저렴하게 설정했습니다. ‘정통 냉우동’은 우동면으로 식감을 높이고 무 블록 등을 더했으며 ‘정통 메밀소바’는 메밀면과 가쓰오 소스의 조화를 강조했습니다. 요거트월드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해 진행 중인 캐리비안 베이 썸머 페스티벌과 에버랜드 워터 페스티벌에서 여름 한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여름 축제 테마에 맞춘 메뉴부터 원피스 콜라보 메뉴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메뉴를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제공합니다. 코카콜라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무더위 속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 중입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6월 말부터 전국 25개 대학의 농촌봉사활동 단체에 1만2000개의 토레타! 제품을 지원했습니다. 토레타!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42K With 토레타!’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음료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여름밤 한강을 따라 14㎞부터 42㎞까지 다양한 코스를 걷는 국내 유일의 야간 걷기 행사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출발지와 각 체크포인트에 토레타! 음료 공급대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수분을 보충하며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