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한 여름밤의 추억 만들기는 스타필드에서’

URL복사

Friday, July 28, 2017, 11:07:02

오는 8월 4일 스타필드 하남 루프탑서 비어 페스티벌 진행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무더운 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의 아쿠아필드에서는 오는 8월 4일 ‘한 여름밤 천상(天上) 비어 페스티벌’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한 여름밤 천상 비어 페스티벌’은 아쿠아필드의 옥상 인피니티풀에서 시원한 한강 바람을 만끽하며 수제 맥주를 마시는 비어 파티다.

 

이번 아쿠아필드 비어 페스티벌은 개그맨 이상훈이 진행하고, 참가자들은 데블스도어의 수제 생맥주를 즐기면서 홍대 인디밴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 전에는 아쿠아필드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루프탑 비어 파티 후에는 찜질스파에서 피로를 풀 수도 있다. 

 

지난 27일부터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으며, 가격은 4만 5000원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8월 4일과 11일에 연인, 친구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북케이션(Book+Vacation) 행사인 ‘한밤의 별마당 도서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별마당 도서관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 평론가 김태훈과 인기 팟캐스트 ‘명화남녀’의 진행자 한기일의 ‘영화수다방’, 부부 인디밴드 복태와 한군의 ‘음악과 책을 읽다’ 코너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이달 30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tarfield.coexmall/)을 ‘좋아요’ 하고, 신청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은 1층 중앙 아트리움에서 ‘꼬마 친구들을 위한 스타필드 여름 방학 특집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핑크퐁, 캐리 등 인기 캐릭터가 등장해 어린이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는 참여형 콘서트다. 7월 29일 오후 2시와 5시에는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하는 여름여행이 진행되고, 8월 5일 같은 시간에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공연이 열린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의 ‘라운지P 바이 뽀로로파크’도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연다. 라운지P 바이 뽀로로파크는 8월 한 달 간 키즈존 이용 시간을 1시간 추가하고, 키즈존 입장 고객 가운데 신규 가입자가 카카오 친구 추가 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키즈존 이용 시 성인 무료 초대권을 1팀 당 1매 증정한다. (당일 사용 불가)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2025 2분기 실적] 신세계, 잇단 투자에 영업익 36 ↓

[2025 2분기 실적] 신세계, 잇단 투자에 영업익 36% ↓

2025.08.11 09:18:35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가 외형 성장 속 식품관 리뉴얼 등 연이은 투자에 2분기 수익성이 떨어졌습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7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9% 감소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6938억원으로 5.6% 증가했습니다. 백화점 사업 매출은 628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1%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709억원을 기록해 13.3% 감소했습니다. 이상기후와 대내외 불확실성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에 매출이 소폭 줄었고 미래 준비를 위한 전략적 투자를 지속하면서 영업이익도 떨어졌습니다. 특히 2분기 신세계백화점은 센텀시티 ‘하이퍼그라운드’, 강남점 식품관(스위트파크·하우스오브신세계·신세계마켓), 본점 ‘더 헤리티지’와 ‘디 에스테이트’ 등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했습니다. 하반기에는 지난해부터 이어져온 강남점 식품관 리뉴얼의 마지막 단계인 즉석조리식품(델리)코너 오픈으로 국내 최대 규모 식품관을 완성할 예정입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럭셔리 라인업을 갖춘 신세계 본점 ‘더 리저브(舊 본관)’ 오픈도 앞두고 있습니다. 자회사 중 신세계디에프는 올 2분기 매출이 6051억원으로 22.9% 증가했고 영업손실은 1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비즈니스 관광객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제휴와 시내·공항면세점 브랜드 개편으로 외형은 성장했지만 인천공항 정상 매장 전환에 따른 임차료 증가로 적자전환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은 3086억원으로 3.8% 줄었고 영업손실 23억원을 기록했습니다. 2분기 뷰티부문 매출은 1156억원으로 성장세를 유지했고 영업이익은 24억원을 올렸습니다. 다만 소비심리 저하에 따른 패션부문 침체와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투자비 증가가 영향을 미쳐 적자로 이어졌습니다. 신세계까사는 2분기 매출이 583억원으로 10.4% 감소했고 영업손실은 18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부동산 경기 침체로 인한 매출의 일시적 하락과 환율 상승으로 원자재 가격 부담이 더해진 결과입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이 1.5% 감소한 802억원, 영업이익 6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신세계센트럴은 매출은 964억원으로 전년 대비 1.5% 늘었지만 부동산 보유세, 이른 더위로 인한 수도·광열 비용 증가 등에 따라 영업이익은 11억원 줄어든 98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신세계 관계자는 "녹록지 않은 영업 환경에서도 본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장기적 관점에서 지속적인 투자를 늘리고 있다"며 "이러한 투자를 발판으로 꾸준한 콘텐츠 혁신과 각 사별 경쟁력 강화를 통해 내실 있는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