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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탠드형에 첫 직수관’ ...LG전자, 퓨리케어 슬림스탠드정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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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21, 2018, 09:11:51

“고인 물없어 위생적으로 관리 가능..1년마다 직수관 무상교체”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LG전자가 처음으로 직수관을 사용한 스탠드정수기를 출시했다. 직수관을 매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슬림스탠드정수기’를 23일 출시한다. 스탠드정수기 중엔 처음으로 물을 모아두는 저수조 없이 직수관으로 냉수를 공급하는 게 특징이다. 기존 퓨리케어 스탠드정수기보다 폭 100mm, 높이 128mm 작지만 보다 위생적이다.

 

1년마다 무상교체직수형 냉수 시스템은 필터로 걸러낸 물이 차가운 스테인리스 냉수관을 지날 때 빠르게 냉각시키는 방식이다. 저수조에 물이 고여있지 않아 세균 번식 등의 위험이 줄어든다. 이런 기능에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료 부담이 적다.

 

퓨리케어 슬림스탠드정수기 고객은 LG전자의 신개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케어솔루션 신청자는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관을 제외하고 정수된 물이 흐르는 직수관을 1년마다 무상으로 교체 받아 깨끗한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고온살균·고압세척으로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한다. 타 업체들의 관리주기가 대부분 4개월인데 비해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1년에 한 번 더 관리를 받는다.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정수기의 가장 중요한 선택기준은 위생”이라며 “직수관 무상교체 등 차원이 다른 관리서비스로 스탠드정수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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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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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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