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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옥션, ‘디지털빅세일’ 하루 만에 디지털 제품 매출 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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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February 20, 2019, 17:02:23

애플 에어팟 20여분 만에 매진..발뮤다·쿠첸·LG 디지털가전 등 24일까지 특가로 선뵐 예정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연 대규모 할인행사 ‘디지털빅세일’이 첫날부터 높은 성과를 내고 있다.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 에어팟이 20분 만에 모두 팔리는 등 디지털 제품 매출은 지난주와 비교했을 때 두 배 이상 올랐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디지털빅세일을 시작한 지 24시간만에 디지털제품 매출이 지난주보다 115%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18일 00시부터 자정(밤12시)까지 24시간 동안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다.

 

‘애플 에어팟’은 행사 첫날 G마켓에서 특가로 나온 지 약 20분 만에 매진됐다. ‘LG트롬 스타일러(S3RER)’ 역시 반나절이 채 되지 않아 완판됐다. ‘LG퓨리케어 360공청기 클린부스터’와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는 각각 1억 3000만·1억 2000만원 상당의 판매고를 올렸다.

 

옥션 행사 상품도 높은 판매 실적을 보였다. ‘닌텐도 스위치+젤다의전설+보호필름’와 ‘소니 PS4 Pro 2TB 본체+테트리스 이펙트’는 준비한 물량이 단기간에 모두 소진됐다.

 

‘LG 75UK6570 75(190cm) 4K UHD AI ThinQ TV’의 경우 4억 5000만원 넘게 팔렸다. ‘LG 2019 그램17ZD990-VX70K/인텔I7’은 1억 2000만원 이상 판매됐다.

 

지마켓과 옥션은 디지털빅세일을 통해 24일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스페셜 빅딜로 내놓을 예정이다. 발뮤다·네스프레소·쿠첸 등 주방 인기 브랜드와 닌텐도·삼성 디지털가전·LG 디지털가전 등 대표 브랜드 상품을 포함해 디지털 가전제품 약 300만개를 특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디지털빅세일 기간동안엔 인기브랜드 상품들이 매일 자정에 새롭게 업로드 된다. G마켓·옥션 회원을 대상으로 15% 쿠폰 혜택과 브랜드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고객들은 베스트 가전 상품들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은 “인기브랜드 수 등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에 맞춰 양질의 쇼핑 콘텐츠와 더 큰 혜택으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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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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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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