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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금·토·일’ 최대 50% 할인 진행...살치살 298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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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pril 05, 2019, 06:04:00

먹거리 비롯한 생필품 할인..맥심 모카커피믹스 250입→2만 3700원
‘블랙이오’ 행사도 함께 진행..노르웨이 고등어살(2입)→1만 4800원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이마트가 의무 휴업 ‘없는’ 주말을 맞아, 최대 50% 수준의 파격 행사를 선보인다. 주말 마트 나들이족을 겨냥해 살치살이 2980원, 서울우유 나100% 1000ml 2개가 2570원에 준비됐다.

 

5일 이마트는 다가오는 주말을 맞아 오늘(5일)부터 7일까지 ‘금·토·일 주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말 고객들을 위해 먹거리를 비롯한 각종 생필품이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된다.

 

우선, 스테이크·구이용 부위로 인기인 ‘냉장 초이스 살치살(100g,미국산)’이 기존 대비 25% 할인된 2980원에 판매된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행사를 위해 10톤 물량으로 준비됐다. 

 

커피믹스 1등 상품인 ‘맥심 모카커피믹스 250입’은 기존 할인에 주말 특별 할인을 더해 금토일 3일간만 2만 3700원에 선보인다. 이는 올해 들어 연중 최저가일 뿐만 아니라 최근 1년 중 가장 저렴한 파격가다. 

 

장바구니 단골 상품인 1000ml 흰 우유도 주말 특가 상품에 포함됐다. ‘서울 우유 나100% 1000ml’를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기존 10% 할인에 추가 5% 할인을 더해 총 15%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가족 먹거리 이외에도 금·토·일 3일간은 할인폭을 키운 생활 필수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러빙홈 건전지 4입/16입(AA/AAA, 각)’이 각 1390원(4입)/3440원(16입)에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신생아 공용 64매/소형 54매/중형 52매/대형 42매, 각)’와 ‘자연퐁 POP주방세제 리필형(1540ml, 바질/애플, 각)’은 1+1 행사상품으로 준비됐다. 

 

한편, 지난 3월 28일부터 시작해 오는 5월 1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블랙이오’ 행사 상품들도 함께 판매된다.  

 

‘블랙이오’는 ‘이’마트에 대한‘오’면 대박이라는 의미다. 오는 10일까지 블랙이오 행사의 일환으로 ‘노르웨이 고등어살(2입기획, 800g*2팩)’이 1만 4800원, 블랙이오 황태채(370g)가 9990원에 기획 판매된다. 또, ‘피코크 프레스트 오렌지/자몽(900ml, 각)’이 5980원에 저렴하게 선보인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맞벌이 부부를 비롯해 아이들과 함께 주말 쇼핑을 즐기는 주말 쇼핑객들을 위해, 최대 50% 수준의 파격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정기 행사 이외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키우고자 노력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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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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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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