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dustry/Policy 산업/정책

LG유플러스, V50에 공시지원금 파격 지원...최대 65만원

URL복사

Wednesday, May 08, 2019, 17:05:33

5G 프리미엄·스페셜 요금제 가입 시 50만 원 이상 깎여..갤럭시보다 큰 수준
선택약정할인 총액과 동일한 단말기 지원금..대리점 추가지원금 15%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 오는 10일 LG전자 주력 스마트폰 출시를 앞두고 LG유플러스가 갤럭시 S10 5G보다 파격적인 단말기 지원금을 공시하며 지원 사격에 나섰다.

 

LG유플러스가 5세대 이동통신(5G) 스마트폰 ‘LG V50 ThinQ’에 최대 공시지원금 57만 원을 제공한다고 8일 공시했다. V50 출고가는 119만 9000원이다.

 

무제한 요금제 ‘5G 프리미엄(9만 5000원)’과 ‘5G 스페셜(8만 5000원)’에 가입하면 각각 지원금 57만 원과 51만 원을 받는다. ‘5G 스탠다드(7만 5000원)’와 ‘5G 라이트(5만 5000원)’ 가입자에게는 각각 45만 원과 33만 원을 지원한다.

 

 

LG유플러스는 LG V50 ThinQ에 갤럭시 S10 5G 보다 더 높은 공시지원금을 책정했다. 갤럭시 S10 5G 공시지원금은 프리미엄과 스페셜 모두 47만 5000원으로, V50 프리미엄 요금제 공시지원금보다 9만 5000원 적다.

 

또한 LG V50 ThinQ 공시지원금은 24개월 선택약정 할인 총액과 금액이 같다. 일반적으로 고가인 주력 스마트폰은 지원금보다 선택약정 할인 금액이 더 크다.

 

여기에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추가지원금 15%를 더 할인받을 수 있다. 이를 더하면 5G 프리미엄 기준 최대 65만 5500원을 지원받아 LG V50 ThinQ 가격을 54만 3500원까지 줄일 수 있다. 

 

공시지원금은 공시 후 최소 일주일은 유지해야 한다. LG V50 ThinQ가 출시되는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는 변동되지 않는다. 

 

LG유플러스는 “5G 요금제와 갤럭시 S10 5G의 공시지원금을 선도했었던 경험으로 이번에도 LG V50 ThinQ의 파격적인 공시지원금을 내놓았다. 앞으로도 가계통신비 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계속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