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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디지털 휄스케어(Whealth Care) 서비스’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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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y 23, 2019, 11:05:23

자산(Wealth)관리에서 건강(Health)관리로 서비스 확대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신한생명(대표 성대규)은 모바일 스마트창구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자산관리 서비스에 건강관리 서비스를 더한 ‘디지털 휄스케어(Whealth Care)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휄스케어 서비스는 자산(Wealth)과 건강(Health)관리의 장점을 모아 새롭게 제안하는 디지털 종합 서비스를 이른다고 신한생명은 전했다.

 

보장자산과 투자정보 등 자산관리 중심의 기존 서비스에 ▲건강 식단 제안 ▲건강검진정보 ▲부동산 시세 조회 등을 추가해 서비스 범위를 넓혔다.

 

건강 식단 제안은 고객 스스로 건강상태와 식습관을 파악해 식생활 개선을 도와주는 서비스다. 섭취한 음식의 영양소 분석은 물론 영양 상태에 따른 적합한 간식과 추가 식단 정보도 추천해준다.

 

신한생명은 앞으로 이를 통해 축적된 고객들의 건강데이터를 질병별 식단관리, 손해율 개선, 상품개발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임승빈 신한생명 디지털전략팀장은 “자산·건강관리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며 “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디지털 경험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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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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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美 사우스 캐롤라이나 진출…미국 동남권 공략 속도

BBQ, 美 사우스 캐롤라이나 진출…미국 동남권 공략 속도

2025.11.05 10:33:16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BBQ는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매장을 열고 미국 50개주 전역 진출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 출점으로 BBQ는 미국에서 33번째 주에 진출했습니다. 앞서 플로리다, 앨라배마, 조지아 등 동남부 주요 거점을 확보한 데 이어 사우스 캐롤라이나까지 확장하며 동남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인구와 소비 규모가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으로, 지난해 기준 인구는 약 547만명입니다. 프랜차이즈 산업 성장률도 미국 내 상위권인 만큼 시장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문을 연 ‘BBQ 인디언랜드점’은 약 12평 규모 카페형 매장으로 골프 클럽과 주거 단지 인근에 자리했습니다. ‘골든 오리지널’, ‘허니갈릭’ 등 대표 메뉴와 함께 김치볶음밥 등 한식 메뉴도 선보입니다. ‘BBQ 그린빌점’은 배달·포장형 매장으로, 대학과 공항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입지에 들어섰습니다. BBQ는 뉴욕 맨해튼을 시작으로 텍사스, 뉴저지, 캘리포니아 등 주요 상권에 매장을 넓혀왔으며, 지난해에만 4개 주에 신규 진출했습니다. 올해도 유타, 오리건에 이어 사우스 캐롤라이나까지 출점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BBQ 관계자는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프랜차이즈 산업 성장세가 뚜렷한 지역으로, 미국 동남권 확장의 전략적 요충지”라며 “이번 진출을 통해 미국 전역 출점 목표에 속도를 내고, ‘K-치킨’의 글로벌 브랜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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