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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겨울옷 최대 75% 할인...‘역시즌 프로모션’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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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ne 24, 2019, 18:06:32

일주일간 32개 브랜드 900여개 제품 판매..올해 겨울 신상 미리 공개도

1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11번가가 패딩·코트 등 겨울옷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역시즌 프로모션을 연다. 총 32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로 약 900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24일부터 30일까지 ‘Summer for Winter’ 기획전을 열고 인기 겨울 아우터를 75%까지 할인한다. 남성·여성복 브랜드 20개, 유아동 브랜드 12개로 총 32개 브랜드가 참여해 약 900개 상품을 선보인다.

 

24일부터 26일까지는 빈폴키즈·닥스&헤지스 키즈·마인드브릿지·캘빈클라인·플라스틱 아일랜드·LAP·쉬즈미스·SOUP·파크랜드·이스트쿤스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27일부터 30일까지는 팬콧키즈·크록스키즈·폴햄키즈·에고이스트·폴햄·탑텐·디폴트·신원·KARRA 등으로 구성했다.

 

주요 상품은 ▲닥스키즈 다운점퍼(11만원대) ▲빈폴키즈 다운점퍼(21만원) ▲캘빈클라인 패딩(10만원대) ▲에고이스트 겨울 패딩(9만원대) ▲이스트쿤스트 트렌치코트·쉬즈미스 구스다운 점퍼 (각 5만원대) ▲LAP 겨울 아우터(3만원대) ▲마인드브릿지 경량패딩(2만원대) 등이다.

 

11번가는 “역시즌 행사는 고객들이 겨울 제품을 미리 싸게 구매할 수 있어 매년 꾸준히 인기가 높다”며 “재고 처리 개념의 행사에서 벗어나 일부 브랜드의 경우 다가올 트렌드를 예상하고 고객들의 반응을 미리 살피기 위해 신상품 출시를 앞당겨 선보이는 경우도 있다”고 했다.

 

실제로 ‘탑텐’은 이번 행사에서 2019년 F/W 프리오더 상품인 ‘리얼구스 경량패딩’·‘폴라리스 롱패딩’을 미리 선보인다. 임현동 11번가 패션 담당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올겨울 상품을 미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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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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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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