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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urance 보험

ABL생명, ‘ABL소중한우리아이보험’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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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25, 2019, 15:06:17

주계약 보험료 갱신 없이 태아부터 100세까지 암·재해장해 등 보장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ABL생명은 주계약 보험료 갱신 없이 태아부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ABL소중한우리아이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주계약만으로 각종 암, 재해장해, 중대한 질병·수술, 암으로 인한 수술·입원 등의 치료비와 특정법정감염병(홍역, 성홍열 등), 골절, 깁스치료비, 유괴·납치위로금, 강력범죄치료비 등 아이의 성장기와 성인 이후의 삶에 필요한 보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0세까지 보장하는 1종과 80세 또는 100세까지 보장하는 2종으로 나뉜다.

 

1종은 해지환급금이 적은 대신 보험료가 저렴한 1형(순수보장형),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각 단계별 입학자금과 만기환급금이 지급되는 2형(중도급부형), 계약 만기 시 주계약 보험료의 80%를 환급해주는 3형(만기환급형) 등으로 자금 상황에 맞춰 고를 수 있다. 2종은 순수보장형으로만 가입할 수 있다.

 

아울러 태아 가입 시 필요한 산모 보장을 비롯해 성조숙증·뇌성마비·중증아토피 등 어린이 주요 질병, 응급실 내원비, 치과치료비, 스쿨존 교통사고 부상 등 다양한 선택 특약을 더할 수 있다.

 

다양한 보험료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2명 이상 다자녀 가구의 경우 자녀 수에 따라 주계약 보험료를 최대 2.0% 할인해준다.

 

또 2명 이상의 자녀가 ABL생명 보장성 어린이보험 피보험자라면 최대 3.0%, 부모 중 1명이 계약자나 피보험자로 ABL생명 종신보험에 가입돼 있으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산후조리원 할인, 육아 관련 건강 상담, 어린이 전문병원 안내·진료 예약, 해외 출국 시 응급의료·지원 상담을 포함하는 ‘키즈 글로벌케어서비스’가 제공된다.

 

가입 나이는 1종은 태아부터 14세, 2종은 태아부터 19세까지다. 보험료는 주계약 가입금액 3000만원, 5세, 1종 1형, 10년납 가입 시 남아는 1만 9200원, 여아는 1만 7100원이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채널조정실장은 “최근 10년간 어린이 진료비가 74.4% 증가하면서 가계 의료비 부담이 크게 늘고 있다”며 “이같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ABL소중한우리아이보험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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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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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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