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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쿠쿠 펫드라이룸으로 반려동물 위생관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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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23, 2019, 11:12:27

에어샤워 기능 더해 집·아로마테라피까지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의 증가로 '펫' 전용 가전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이에 렌탈의신은 쿠쿠전자가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의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을 렌탈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렌탈이신은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으로 렌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락한 삶을 위해 반려동물의 청결과 위생에 힘쓰는 펫팸족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쿠쿠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은 매일 목욕이 힘든 반려동물의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 죽은 털까지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또 독자 개발한 ‘트윈 팬’으로 목욕 후 반려동물의 털을 30분간 완벽히 말려주는 건조 기능을 갖췄습니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의 청결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것이 렌탈이신의 설명입니다. ‘트윈 팬 기술은 2개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회오리 같은 4D 입체바람을 만들어 내고, 36개 송풍구를 통해 입체 바람이 불면서 직접 드라이기로 말리지 않으면 관리하기 힘든 가슴·배털까지 말립니다.

 

또 문을 투명창으로 만들어 드라이 중에도 반려동물을 지켜볼 수 있고, 이를 통해 반려동물이 최대한 스트레스를 적게 받도록 했습니다. 이에 더해 안에서도 밀어 열 수 있는 구조로 반려동물이 스스로 나올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렌탈의신은 “일반적으로 드라이 하는데 60분 이상 걸리는 타사 제품들과 달리 넬로는 드라이 시간을 30분 이내로 단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반려동물이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반려동물 하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도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을, 겨울에는 따뜻한 바람을 보내는 수면모드로 반려동물의 체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수면모드엔 도서관 수준인 40dB이하의 최저 소음으로 반려동물이 쉴 수 있도록 했습니다.

 

별도 키트를 구매하면 아로마테라피 기능을 이용힐 수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 기능은 분리불안이 있는 반려견·노령견·유기견의 신체·심리적 케어를 돕습니다. 쿠쿠 펫드라이룸은 쿠쿠전자 공식 파트너 렌탈의신에서 렌탈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쿠쿠 렌탈의신 브랜드 전용관을 따로 열어 고객이 쿠쿠 브랜드·제품에 집중 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연수기·침대프레임·매트리스 등 다양한 쿠쿠 제품 렌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편 렌탈의신에선 ‘렌탈의신 가전렌탈페어’ 등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할인 혜택·사은품에 대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브랜드 렌탈 제품 상담·사은품에 관한 문의는 렌탈의신 홈페이지·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상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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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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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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