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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쿠쿠 펫드라이룸으로 반려동물 위생관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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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23, 2019, 11:12:27

에어샤워 기능 더해 집·아로마테라피까지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의 증가로 '펫' 전용 가전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이에 렌탈의신은 쿠쿠전자가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의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을 렌탈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렌탈이신은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으로 렌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락한 삶을 위해 반려동물의 청결과 위생에 힘쓰는 펫팸족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쿠쿠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은 매일 목욕이 힘든 반려동물의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 죽은 털까지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또 독자 개발한 ‘트윈 팬’으로 목욕 후 반려동물의 털을 30분간 완벽히 말려주는 건조 기능을 갖췄습니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의 청결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것이 렌탈이신의 설명입니다. ‘트윈 팬 기술은 2개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회오리 같은 4D 입체바람을 만들어 내고, 36개 송풍구를 통해 입체 바람이 불면서 직접 드라이기로 말리지 않으면 관리하기 힘든 가슴·배털까지 말립니다.

 

또 문을 투명창으로 만들어 드라이 중에도 반려동물을 지켜볼 수 있고, 이를 통해 반려동물이 최대한 스트레스를 적게 받도록 했습니다. 이에 더해 안에서도 밀어 열 수 있는 구조로 반려동물이 스스로 나올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렌탈의신은 “일반적으로 드라이 하는데 60분 이상 걸리는 타사 제품들과 달리 넬로는 드라이 시간을 30분 이내로 단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반려동물이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반려동물 하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도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을, 겨울에는 따뜻한 바람을 보내는 수면모드로 반려동물의 체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수면모드엔 도서관 수준인 40dB이하의 최저 소음으로 반려동물이 쉴 수 있도록 했습니다.

 

별도 키트를 구매하면 아로마테라피 기능을 이용힐 수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 기능은 분리불안이 있는 반려견·노령견·유기견의 신체·심리적 케어를 돕습니다. 쿠쿠 펫드라이룸은 쿠쿠전자 공식 파트너 렌탈의신에서 렌탈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쿠쿠 렌탈의신 브랜드 전용관을 따로 열어 고객이 쿠쿠 브랜드·제품에 집중 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연수기·침대프레임·매트리스 등 다양한 쿠쿠 제품 렌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편 렌탈의신에선 ‘렌탈의신 가전렌탈페어’ 등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할인 혜택·사은품에 대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브랜드 렌탈 제품 상담·사은품에 관한 문의는 렌탈의신 홈페이지·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상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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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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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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