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코웨이(대표 서장원)는 경기도 의정부시 신세계백화점 8층에 브랜드 체험형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새롭게 열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이번 매장은 경기 북부권 최초의 코웨이 직영 백화점 매장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의정부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 곳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거점으로 운영됩니다.
코웨이는 올해에만 전국 주요 백화점 10곳에 직영점을 연 데 이어 서울 및 수도권 중심으로 유통망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의정부점에서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코웨이 대표 환경가전을 비롯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대표 제품인 페블체어, 트리플체어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중 비렉스 페블체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강력한 마사지 기능을 갖춘 베스트셀러로, 3D 안마 모듈과 코웨이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을 탑재했습니다. 소형 크기에서도 집중 온열과 입체적 안마 효과를 제공하며, 정기 클리닝과 쿠션 교체가 포함된 전문 관리 서비스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은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으며, 세부 상담이나 체험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최근 백화점 중심의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강화하고 있으며, 경기 북부 첫 거점인 의정부점을 통해 지역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솔루션을 제안하겠다”며 “고객 체험 중심의 브랜드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