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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올해 마지막 티몬데이 ‘30일데이’와 함께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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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December 29, 2019, 14:12:21

콜라겐·비타민·유산균 등 건강 관리 제품 할인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티몬이 올해 마지막 티몬데이를 ‘30일데이’와 함께 진행합니다. 이번 티몬데이에선 건강 관리 제품을 시간대별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타임커머스 티몬은 올해 마지막 ‘티몬데이’를 30일 진행합니다. 티몬데이는 지난해 12월부터 매주 월요일 0시부터 24시까지 한 시간 간격으로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행사입니다.

 

새벽 5시 타임어택에선 ▲‘저분자 피쉬콜라겐(30포)’를 온라인 최저가인 5900원대에 판매합니다. 8시엔 ▲‘생유산균먹고 또 요구르트도 먹고(10봉)’를 2900원대에 합니다. 12시엔 ▲‘천삼애 6년근 고려홍삼정 로얄’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50% 이상 저렴한 8900원대에 제공합니다.

 

13시엔 ▲‘비타프레쉬 비타민 C&D 2500(2통)’을 판매합니다. 비타프레쉬 비타민 C&D 2500은 귤 맛 비타민 젤리로 부담 없이 비타민을 보충해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30% 이상 할인한 1만 4900원입니다.

 

이번 티몬데이는 매달 30일 여는 ‘30일데이’와 함께 진행해 다양한 할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가시오가피즙(15포)은 30일데이 특가인 3030원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티몬데이가 1년만에 국내 타임커머스를 대표하는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며 “2020년에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티몬만의 타임커머스를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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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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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실적] KT&G, 영업익 2856억…전년비 20.7 ↑

[1분기 실적] KT&G, 영업익 2856억…전년비 20.7% ↑

2025.05.08 17:02:0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KT&G(사장 방경만)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85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7% 증가했다고 8일 공시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4911억원으로 15.4% 증가했습니다. 본업인 담배사업부문은 해외사업의 고성장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3% 증가한 9880억원, 영업이익은 22.4% 증가한 2529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해외궐련사업은 주요 권역에서의 가격 인상과 판매량 확대로 인해 영업이익·매출·수량이 모두 증가하는 ‘트리플 성장’을 4개 분기 연속 달성했습니다. 그 결과 해외궐련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312.5% 급증하며 실적 성장을 견인했고 매출도 53.9% 증가한 4491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습니다. KT&G는 지난해 방경만 사장 취임 이후 현지 인프라 확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카자흐스탄 신공장을 준공했으며 인도네시아 신공장은 내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입니다. ‘릴 하이브리드’를 앞세운 NGP사업은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으며 KGC인삼공사가 영위하는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사업부문 매출은 1.9% 증가했습니다. 부동산사업부문은 개발사업 실적 반영으로 매출은 1004억원, 영업이익은 104억원을 기록해 전사 수익성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KT&G 관계자는 "환율 급등과 내수 침체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수익 중심의 본업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궐련 사업에 집중한 결과 매출과 영업이익 동반 성장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하고 궐련 중심 사업에서 확장한 신제품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KT&G는 지난해부터 2027년까지 현금 배당과 자사주 매입 등 총 3조7000억원 규모의 현금 환원과 신규 매입한 자사주를 포함해 발행주식총수 20% 이상을 소각하는 밸류업 계획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약 1조1000억원 규모의 현금 환원을 실행해 총주주환원율 100%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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