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AIA생명이 여성고객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AIA생명 한국지점(이하 AIA생명)은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인 ‘시럽’을 통해 자사의 여성 특화 마케팅 프로그램인 ‘AIA 투게더 (AIA Together)’ 모바일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시럽’은 기존 ‘스마트월렛’으로 알려진 모바일 멤버십 지갑 애플리케이션으로 각종 멤버십 카드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 담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기존에 ‘AIA투게더 (AIA Together)’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유방암과 건강관리, 각종 콘서트, 세미나, 경품 응모 이벤트 초청과 여성쇼핑몰 제휴사 할인쿠폰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 여성 ‘AIA투게더 (AIA Together)’는 AIA생명이 지난 7월부터 실시한 여성고객을 위한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AIA생명 고객 뿐만 아니라 25세부터 59세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가입한 고객들은 ‘AIA 투게더 (AIA Together)’ 모바일 멤버십에 새로운 혜택이 추가될 때마다 SMS 또는 시럽 알림 서비스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AIA 투게더 (AIA Together)’ 모바일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멤버만을 위한 쇼핑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IA 투게더 (AIA Together)’ 모바일 멤버십에 가입하면 100% 즉석 당첨이 가능하며, 패션·잡화·뷰티·식품·도서 등 다양한 쿠폰을 종류별로 1일 1회, 최대 5개까지 사용할 수 있다.
AIA생명 관계자는 "올해부터 꾸준히 여성 마케팅 활동에 힘써온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여성 건강 캠페인을 실시한 계획이다"며 "특히 여성을 위한 상품 출시와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여성 친화적 보험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IA 투게더 (AIA Together)’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AIA 투게더 (AIA Together) 온라인과 모바일 홈페이지 (http://www.aiatogether.co.kr/tb/benefit.j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