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 G마켓·옥션, 삼성웰스토리 HMR ‘라라밀스’ 단독 판매 外

URL복사

Thursday, July 02, 2020, 17:07:43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G마켓·옥션, 삼성웰스토리 HMR ‘라라밀스’ 단독 판매

 

 

G마켓과 옥션이 삼성웰스토리의 신규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라라밀스(LaLameals)’를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맛있게 부드러운 고추장돼지불고기 ▲간장돼지불고기 ▲소불고기 등 한식과 ▲동파육 ▲삼겹차슈 등 중식, ▲스파이시폭립 ▲갈릭폭립 등 양식 요리가 있습니다.

 

더불어 ▲취나물밥 ▲곤드레나물밥 ▲비프커리라이스 곡물브리또 ▲에그베이컨 곡물브리또 등 식사류도 선보이고, 비타민 B 뉴트리션바 베리 등 영양바도 마련했습니다.

 

라라밀스 단독 론칭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500명을 선정해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시식이벤트에서는 배송비 2500원만 내면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오는 14일까지 라라밀스를 구매하고, 19일까지 포토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라라밀스’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과 광고 모델 계약체결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방탄소년단'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방탄소년단과 오는 8월 선보이는 아이스크림의 영상과 화보촬영을 마쳤으며 케이블 TV, SNS 등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향후 배스킨라빈스는 방탄소년단과의 만남을 기념해 ‘프로젝션 라이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순차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비맥주,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20’ 페스티벌 예고편 공개

 

 

오비맥주의 ‘카스’ 공식 SNS 채널에서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Cass Blue Playground, 이하 CBP)’를 ‘온택트(Ontact)’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CBP는 카스가 지난 2015년 8월 2030세대를 위해 음악과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신개념 뮤직페스티벌로 기획해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데요. 지난 5년간 세계 최정상의 EDM 아티스트들과 함께 매 회 3만명 이상의 관객이 찾았습니다.

 

지난해에는 최정상의 EDM 아티스트 30여개 팀이 참여해 12시간 동안의 논스톱 공연을 펼치는 ‘연말 카운트다운 EDM 페스티벌’로 개최한 바 있습니다. 해당 행사는 만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썸머비치(Summer Beach)’ 여름 한정 판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신제품 ‘썸머비치(Summer Beach)’ 오는 8월 16일까지 여름 한정 판매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썸머비치’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시원한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해변 아이템들을 활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신제품 도넛 4종은 ▲블루 아이싱을 입힌 도넛에 상어젤리와 딸기향 시럽을 토핑한 블러디 샤크(2800원) ▲샤워케익에 도넛크림과 콩고물을 토핑한 KK 샌디비치(2800원) ▲코코넛과 블루 아이싱을 활용한 시크릿 썸머비치(2500원) ▲트로피컬과 망고 스프레드로 비치볼 모양을 표현한 트로피컬 비치볼(2500원) 등입니다.

 

더불어 우유에 젤리와 소다파우더를 넣어 만든 ‘스카이 블루 소다(5500원)’ 음료도 내놨는데요. 이외에 스카이 블루 소다 콤보(6000원), 스카이 블루 비치 세트(1만 5000원)도 여름 한정 메뉴로 만날 수 있습니다.

 

◇할리스커피, 캠핑족 위한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2+1 행사 진행

 

 

할리스커피가 캠핑족을 겨냥한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출시를 기념해 스틱커피 2개 구매 시 스틱커피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날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동일한 스틱커피 제품을 2개 구매하면 행사 대상 제품 3종 중 1개를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 대상 제품 3종은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10개입)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 등입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진행 매장은 할리스커피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 출시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마리나라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를 내놨습니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한국 써브웨이에서만 판매하며 피자 도우처럼 납작한 모양에 쫄깃한 식감을 가진 빵 플랫브레드에 마리나라 소스가 들어가 토마토 향미와 치킨 스트립, 양파, 피망, 아메리칸 치즈 등을 넣은 제품입니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닭고기, 마리나라 소스, 플랫브레드 등 레시피에 따라 정해진 대로 만들 수 있는데요. 기호에 따라 기본으로 제공되는 채소를 제외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기본 사이즈인 15cm 샌드위치는 3900원, 30cm 샌드위치는 7400원이며 샌드위치 단품가에 1900원을 추가하면 쿠키(칩)와 16oz 탄산음료 1잔이 포함된 세트 메뉴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출시

 

 

맥도날드가 대표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에 신선한 채소를 더한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를 선보입니다.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쿼터파운더 치즈'에 양상추, 토마토, 소고기 패티와 양파 등 신선한 채소가 더해진 것이 특징인데요. ‘육즙 가득한 패티와 채소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버거’라는 찬사를 받으며 미국에서 그 맛을 인정받은 메뉴이기도 합니다.

 

특히 쿼터파운더 치즈와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최근 맥도날드가 더 맛있는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도입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베스트 버거’의 변화를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한편,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단품 5500원, 세트 6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날부터 29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우유' 10년 전 패키지 적용·할인행사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파스퇴르우유 930ml를 출시 당시 디자인을 적용해 내놓고 10년 전 가격을 적용해 26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레트로 패키지 제품은 대형마트에 판매되는 930ml 제품에만 적용되는데요. 적용 시점은 마트별로 다르며 할인행사 기간은 2주입니다.

 

이번 과거 패키지 적용은 원조 저온살균우유인 파스퇴르의 역사성을 강조하면서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습니다.

 

파스퇴르 우유는 국내 최초 저온살균우유로 우유 시장에 나왔습니다. 저온살균공법이 주는 고소한 풍미와 영양성분으로 우유 시장에서 주요 브랜드로 자리잡았는데요. 원유등급제도 없던 시절 현재의 1급 A우유(ml당 세균 수 3만 마리)보다 3.7배 깐깐한 ml당 8000마리의 엄격한 기준으로 원유를 관리했습니다.

 

◇오리온, ‘오! 감자 미니별’ 출시

 

 

오리온이 기존 ‘오! 감자’를 작은 별모양 스낵으로 구현한 ‘오! 감자 미니별’을 출시했습니다.

 

오! 감자 미니별은 특유의 긴 스틱형 과자가 한입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의 감자스낵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미니별은 버터풍미와 오징어 맛이 특징인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해물볶음 양념맛’ 2종으로 나왔는데요. 주요 타깃층인 10대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0g 제품을 편의점가 기준 1000원에 판매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