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 G마켓·옥션, 삼성웰스토리 HMR ‘라라밀스’ 단독 판매 外

URL복사

Thursday, July 02, 2020, 17:07:43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G마켓·옥션, 삼성웰스토리 HMR ‘라라밀스’ 단독 판매

 

 

G마켓과 옥션이 삼성웰스토리의 신규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라라밀스(LaLameals)’를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맛있게 부드러운 고추장돼지불고기 ▲간장돼지불고기 ▲소불고기 등 한식과 ▲동파육 ▲삼겹차슈 등 중식, ▲스파이시폭립 ▲갈릭폭립 등 양식 요리가 있습니다.

 

더불어 ▲취나물밥 ▲곤드레나물밥 ▲비프커리라이스 곡물브리또 ▲에그베이컨 곡물브리또 등 식사류도 선보이고, 비타민 B 뉴트리션바 베리 등 영양바도 마련했습니다.

 

라라밀스 단독 론칭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500명을 선정해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시식이벤트에서는 배송비 2500원만 내면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오는 14일까지 라라밀스를 구매하고, 19일까지 포토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라라밀스’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과 광고 모델 계약체결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방탄소년단'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방탄소년단과 오는 8월 선보이는 아이스크림의 영상과 화보촬영을 마쳤으며 케이블 TV, SNS 등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향후 배스킨라빈스는 방탄소년단과의 만남을 기념해 ‘프로젝션 라이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순차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비맥주,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20’ 페스티벌 예고편 공개

 

 

오비맥주의 ‘카스’ 공식 SNS 채널에서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Cass Blue Playground, 이하 CBP)’를 ‘온택트(Ontact)’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CBP는 카스가 지난 2015년 8월 2030세대를 위해 음악과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신개념 뮤직페스티벌로 기획해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데요. 지난 5년간 세계 최정상의 EDM 아티스트들과 함께 매 회 3만명 이상의 관객이 찾았습니다.

 

지난해에는 최정상의 EDM 아티스트 30여개 팀이 참여해 12시간 동안의 논스톱 공연을 펼치는 ‘연말 카운트다운 EDM 페스티벌’로 개최한 바 있습니다. 해당 행사는 만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썸머비치(Summer Beach)’ 여름 한정 판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신제품 ‘썸머비치(Summer Beach)’ 오는 8월 16일까지 여름 한정 판매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썸머비치’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시원한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해변 아이템들을 활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신제품 도넛 4종은 ▲블루 아이싱을 입힌 도넛에 상어젤리와 딸기향 시럽을 토핑한 블러디 샤크(2800원) ▲샤워케익에 도넛크림과 콩고물을 토핑한 KK 샌디비치(2800원) ▲코코넛과 블루 아이싱을 활용한 시크릿 썸머비치(2500원) ▲트로피컬과 망고 스프레드로 비치볼 모양을 표현한 트로피컬 비치볼(2500원) 등입니다.

 

더불어 우유에 젤리와 소다파우더를 넣어 만든 ‘스카이 블루 소다(5500원)’ 음료도 내놨는데요. 이외에 스카이 블루 소다 콤보(6000원), 스카이 블루 비치 세트(1만 5000원)도 여름 한정 메뉴로 만날 수 있습니다.

 

◇할리스커피, 캠핑족 위한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2+1 행사 진행

 

 

할리스커피가 캠핑족을 겨냥한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출시를 기념해 스틱커피 2개 구매 시 스틱커피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날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동일한 스틱커피 제품을 2개 구매하면 행사 대상 제품 3종 중 1개를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 대상 제품 3종은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10개입)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 등입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진행 매장은 할리스커피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 출시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마리나라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를 내놨습니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한국 써브웨이에서만 판매하며 피자 도우처럼 납작한 모양에 쫄깃한 식감을 가진 빵 플랫브레드에 마리나라 소스가 들어가 토마토 향미와 치킨 스트립, 양파, 피망, 아메리칸 치즈 등을 넣은 제품입니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닭고기, 마리나라 소스, 플랫브레드 등 레시피에 따라 정해진 대로 만들 수 있는데요. 기호에 따라 기본으로 제공되는 채소를 제외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기본 사이즈인 15cm 샌드위치는 3900원, 30cm 샌드위치는 7400원이며 샌드위치 단품가에 1900원을 추가하면 쿠키(칩)와 16oz 탄산음료 1잔이 포함된 세트 메뉴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출시

 

 

맥도날드가 대표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에 신선한 채소를 더한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를 선보입니다.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쿼터파운더 치즈'에 양상추, 토마토, 소고기 패티와 양파 등 신선한 채소가 더해진 것이 특징인데요. ‘육즙 가득한 패티와 채소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버거’라는 찬사를 받으며 미국에서 그 맛을 인정받은 메뉴이기도 합니다.

 

특히 쿼터파운더 치즈와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최근 맥도날드가 더 맛있는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도입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베스트 버거’의 변화를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한편,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단품 5500원, 세트 6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날부터 29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우유' 10년 전 패키지 적용·할인행사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파스퇴르우유 930ml를 출시 당시 디자인을 적용해 내놓고 10년 전 가격을 적용해 26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레트로 패키지 제품은 대형마트에 판매되는 930ml 제품에만 적용되는데요. 적용 시점은 마트별로 다르며 할인행사 기간은 2주입니다.

 

이번 과거 패키지 적용은 원조 저온살균우유인 파스퇴르의 역사성을 강조하면서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습니다.

 

파스퇴르 우유는 국내 최초 저온살균우유로 우유 시장에 나왔습니다. 저온살균공법이 주는 고소한 풍미와 영양성분으로 우유 시장에서 주요 브랜드로 자리잡았는데요. 원유등급제도 없던 시절 현재의 1급 A우유(ml당 세균 수 3만 마리)보다 3.7배 깐깐한 ml당 8000마리의 엄격한 기준으로 원유를 관리했습니다.

 

◇오리온, ‘오! 감자 미니별’ 출시

 

 

오리온이 기존 ‘오! 감자’를 작은 별모양 스낵으로 구현한 ‘오! 감자 미니별’을 출시했습니다.

 

오! 감자 미니별은 특유의 긴 스틱형 과자가 한입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의 감자스낵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미니별은 버터풍미와 오징어 맛이 특징인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해물볶음 양념맛’ 2종으로 나왔는데요. 주요 타깃층인 10대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0g 제품을 편의점가 기준 1000원에 판매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오리온, 글로벌 생산량 확대에 8300억원 투자…매출 5조 가속화

오리온, 글로벌 생산량 확대에 8300억원 투자…매출 5조 가속화

2025.04.15 12:34:53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오리온[271560]이 총 8300억원을 투자해 매출 5조원, 영업이익 1조원 달성을 위한 글로벌 중장기 성장기반 구축에 나선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오리온은 15일 이사회를 열고 충청북도 진천군 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 내 생산∙포장∙물류 통합센터 구축에 4600억원을 투자하는 안건을 통과시켰습니다. 최근 5년 내 식품기업의 국내 투자로는 최대 규모입니다. 진천 통합센터는 축구장 26개 크기인 18만8000㎡(약 5만7000평) 부지에 연면적 14만9000㎡(약 4만5000평) 규모로 건설되며 생산, 포장, 물류까지 연결된 원스톱 생산기지입니다. 2027년 완공을 목표로 올해 중순에 착공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수출 물량에 대한 제품 공급을 담당할 예정입니다. 진천 생산공장이 완공되면 국내 생산능력은 최대 2조3000억원 수준까지 확대됩니다. 진천 통합센터 조성에는 중국과 베트남 법인으로부터 받은 배당금을 사용할 방침입니다. 오리온은 2023년부터 해외 법인의 국내 배당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 2900여억원을 수령할 예정이며, 3년간 누적 배당금액은 약 6400억원입니다. 오리온은 해외 배당금을 식품사업 투자 및 주주환원 확대를 위한 배당 재원으로 사용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오리온은 러시아와 베트남 등 고성장하고 있는 해외 법인에 대한 투자도 늘릴 계획입니다. 러시아 법인은 현지 판매물량이 최근 6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공장가동률이 120%를 넘어서는 상황에서도 초코파이 공급량이 부족함에 따라 트베리 공장 내 새로운 공장동을 건설하기로 결정했다. 2022년 트베리 신공장을 가동한 이래 3년 만입니다. 총 투자 금액은 2400억원 규모이며 파이, 비스킷, 스낵, 젤리 등 16개 생산라인을 증설합니다. 투자가 마무리되면 연간 총 생산량은 현재의 2배인 7500억원 수준까지 확대되어 러시아 법인의 성장세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성장잠재력이 큰 시장인 만큼 총 1300억원을 투자해 베트남 1등 식품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입니다. 먼저 올 하반기에는 하노이 옌퐁공장 내 신공장동을 완공하고, 쌀스낵 라인 증설로 공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섭니다. 기존 제품의 추가 생산라인도 순차적으로 확대해 향후 9000억원 수준까지 생산능력을 키울 계획입니다. 물류센터와 포장공장이 들어서는 하노이 3공장은 올해 착공해 2026년 완공이 목표입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1993년 첫 해외 진출 이래 지난 30년간 '성장-투자-성장'의 선순환 체계를 완성하며 해외 매출 비중이 65%를 넘어서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 전 법인이 매년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어 생산능력 확대를 통해 중장기 성장기반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