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SK스토아, 인문학 강의·공무원 시험 상품 선봬

URL복사

Sunday, July 26, 2020, 09:07:00

오마이스쿨 48 패키지·박문각, 공무원 평생 올패스 등 2종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SK스토아가 홈쇼핑 최초로 인문학 강의 수강권과 공무원 시험 교육 상품을 내놨습니다.

 

26일 SK스토아에 따르면 회사는 인문학 교육 서비스 기업 ‘오마이스쿨’과 손잡고 인문학 강의 수강권과 스마트기기를 결합한 ‘오마이스쿨 48 패키지’와 교육 기업 박문각의 ‘공무원 평생 올패스’ 상품을 선보입니다.

 

먼저 ‘오마이스쿨 48 패키지’는 SK스토아 전용상품으로 오마이스쿨 주요 48개 강좌를 2년 동안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수강권과 최신형 디바이스 기기를 렌탈로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해당 수강권으로는 인문·교육, 경제·재테크 등 인문 소양부터 직무·리더십, 자기개발 같은 직무역량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교육 강좌를 들을 수 있는데요. 최진기, 조승연, 김광석 등 국내 정상급 강사들이 강의합니다.

 

SK스토아 측은 “최근 기초 인문학을 쌓으려는 젊은층과 30, 40대 직장인들이 많아지면서 최신 스마트기기까지 결합한 파격적인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유아·초·중등 학생 교육 상품이 주를 이루고 있는 기존 홈쇼핑 교육 상품에서 더 나아가 성인 대상의 교육상품으로 소비자층을 확대하려는 시도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오는 28일 23시에 첫 방송되는 ‘오마이스쿨 48 패키지’는 총 렌탈 기간을 48개월로 설정해 월 납부 비용을 낮췄습니다. 제휴 카드를 이용할 경우 매달 1만 3000원씩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SK스토아는 해당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패키지 강좌가 아닌 다른 강좌들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들을 수 있는 ‘쿠폰 24매’와 ‘오프라인 아카데미 수강권 5회’도 추가로 제공합니다.

 

 

다음달 3일 22시에는 ‘박문각 공무원 평생 올패스’ 상품을 홈쇼핑업계 최초로 선보입니다.

 

정가 기준 약 50% 할인된 99만원에 해당 상품을 제공하며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 기간에 상관없이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합니다.

 

SK스토아는 방송 상담을 진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강의를 들어볼 수 있는 ▲박문각 공무원 올패스 [9급] 7일 무료체험 ▲입문 가이드북 3권 ▲파리바게트 ‘상미종 생식빵 기프티콘’도 전달할 계획입니다.

 

노현종 SK스토아 문화서비스팀장은 “비대면 시대, 어른들을 위한 온라인 강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온라인 강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기존 교육의 경계를 뛰어넘는 교육 상품으로 나날이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