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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잠바주스, 가을 시즌 음료 4종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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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September 18, 2020, 13:09:54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잠바주스, 가을 시즌 음료 4종 출시

 

 

신제품은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에 콜라겐 부스트(가루형태 영양파우더), 피넛버터, 핑크소금을 넣고 우유와 피스타치오 토핑을 더한 ‘피넛 버터 밀크티(HOT/ICED 5800원)’ ▲초콜릿 향 스윗 실론 티에 우유와 콜라겐 부스트를 섞은 후 카카오닙스 토핑을 더해 만든 ‘초코 블랙 밀크티(HOT/ICED 5800원)’ ▲코코넛 밀크와 해조류 블루스피루리나가 들어간 ‘블루문 라떼(ICED ONLY 6000원)’ ▲라떼에 콜라겐 부스트를 넣어 고소한 맛이 특징인 ‘콜라겐 커피(HOT/ICED 5500원)’ 등입니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스크 목걸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매장에서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다양한 색상의 마스크 목걸이를 1500원(단품 판매가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앱으로 시즌 음료를 구매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현대그린푸드 '에이치가든', 추석 선물세트 2종 출시

 

 

현대그린푸드가 이번에 내놓은 품목은 LA갈비 세트(1.75kg), 인삼갈비찜 세트(1.5kg) 등 2종입니다. 서울 강남구에 있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레스토랑 '에이치가든'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고객이 신청한 날짜에 맞춰 호텔 주방에서 당일 조리해 제공됩니다. 선물세트는 2인분씩 3팩(총 6인분)으로 각각 소포장돼 있어 보관이 편리한 게 특징입니다. 오는 28일까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에이치가든'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후, 신청한 날짜(~9/29)와 시간에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 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CD) 매장 전용 신제품 출시

 

 

이번 신제품은 ▲고메 치킨스테이크 ▲피자 온더 치킨 ▲순살 치킨가라아게 ▲더블 씨푸드 피자 등이며,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매장) 15개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닭다리살로 만들어진 고메 치킨스테이크는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코울슬로로 구성된 샐러드 세트, 스테이크를 치즈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콘치즈세트 중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피자 온더 치킨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크러스트를 사용한 이색 피자 메뉴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더블 비프피자, 라끌렛 고구마 피자, 리코타 샐러드 피자, 파이브 치즈 피자, 페퍼로니 피자 등 5종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살 치킨가라아게는 닭다리살로 만들어진 메뉴로, 간장과 마늘의 풍미를 입안에서 느낄 수 있는데요. 순살 치킨가라아게와 함께 윙, 봉, 텐더로 구성된 ‘치킨샘플러’도 출시됐습니다. 또 더블 씨푸드 피자는 갈릭버터 새우, 크랩에 치즈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가 특징입니다.

 

◇ 국순당, 추석 맞아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 출시

 

 

국순당이 추석을 맞이해 ▲차례주 예담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세트 ▲백세주 선물세트 등 술 선물세트를 선보입니다.

 

차례주 예담은 우리나라 최초 차례 전용주로 개발됐습니다. 주정을 섞어 빚는 일본식 청주와는 달리 국순당이 국내산 쌀 100%로 전통 예법에 맞게 빚은 순수 발효 약주인데요. 알코올 도수는 13% 이며, 1800ml 대용량 제품과 1000ml, 700㎖ 등 다양한 용량 제품이 있습니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일제 강점기 등을 거치면서 사라진 우리 술을 국순당이 복원해 선보이는 우리 술 선물세트입니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조선시대 선비들이 즐기던 송절주, 고려시대부터 즐기던 명주인 자주, 고려시대 왕족이 즐기던 이화주, 조선시대 명주인 사시통음주, 술의 빛깔이 맑고 깨끗한 조선시대 명주인 청감주 등이 있습니다.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는 귀한 재료와 제법으로 빚어 가치를 더한 프리미엄 백세주로 구성했습니다. 자양백세주는 6년근 홍삼, 숙지황 등 약재를 엄선해 저온숙성 발효한 고급 약주입니다. 강장백세주는 인삼, 오미자 등 재료를 더욱 강화해 풍부하고 깊은 맛이 특징입니다.

 

자양강장 1호는 자양백세주 1병, 강장백세주 2병, 전용잔이 들어있고, 자양강장2호에는 자양백세주 1병, 강장백세주 1병, 전용잔으로 구성됐습니다. 강장백세주 2호는 강장백세주 2병과 전용잔으로 기획됐습니다.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세트 특1호는 100% 여주산 고구마를 상압 증류한 후 옹기에 담아 숙성시킨 려(驪) 고구마증류소주 25 (25% / 375ml) 2병과 전용 잔 2개로 구성됐습니다.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세트 특2호는 고구마 증류소주 원액과 여주쌀로 빚은 증류소주를 블렌딩한 려(驪) 증류소주 25 (25% / 375m) 2병과 전용 잔 2개가 들어있습니다.

 

해당 선물세트들은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 홈페이지를 비롯한 주요 쇼핑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구매도 가능합니다.

 

‘백세주 선물세트 3호’는 백세주 375ml 4병과 전용 잔 2개로 구성됐는데요. 백세주는 알코올 도수 13도의 저도주입니다.

 

◇ 풀무원녹즙, 열대과일 담은 어린이 과채음료 '라토앤 트로피칼' 출시

 

 

이번에 출시된 ‘라토앤 트로피칼’은 사과농축액과 열대혼합과일농축액, 망고, 블러드오렌지, 레드자몽농축액 등열대 과일 농축액만을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열처리 유산균을 더했습니다.

 

제품에 사용된 유산균 2종은 약 50~60도 열처리로 살균된 유산균 사균체(EF-2001, PMO08)입니다. 한 번 열처리를 진행했기 때문에 쉽게 변질되지 않는 반면, 생균이 죽으면서 생긴 유효한 대사산물이 장에 도달해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용량은 120ml 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테트라팩을 사용해 상온에서 최대 6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라토앤 트로피칼은 현재 쿠팡에서만 단독 판매하는데요. 가격은 1박스(총 24개입)에 1만 3200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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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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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에이닷, 월간 사용자 1000만 돌파

SKT 에이닷, 월간 사용자 1000만 돌파

2025.10.21 11:04:3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인공지능(AI) 서비스 ‘에이닷’의 월간 활성이용자수(MAU)가 지난달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10월 MAU 550만명을 기록한 지 1년 만에 2배 가까이 성장한 것으로, 에이닷 앱·웹 450만과 전화·B tv·티맵 등 타 서비스 내 에이닷 기능 이용자 550만을 합산한 수치입니다. SKT는 이번 성과가 에이닷이 고객들에 편리한 AI 사용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의 일상 전반으로 자연스럽게 확산되며 본격 대중화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이정표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그동안 추진해온 ‘AI 생태계 확장 전략’의 결실이라며, 에이닷이 해당 전략을 토대로 ‘국내 대표 AI 허브’로 도약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I 생태계 확장 전략’은 고객에게 일상 속에서 끊김 없는 AI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단일 앱 중심의 서비스를 넘어 에이닷을 매개로 다양한 서비스와 플랫폼을 연결하는 전략입니다. MAU 1000만 돌파를 이끈 에이닷의 AI 생태계 확장에는 내부 서비스 고도화와 외부 플랫폼 적용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가 큰 역할을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올해 6월에는 ‘노트’와 ‘브리핑’ 서비스를 베타 버전으로 출시해 일상 속 활용 폭을 넓혔으며, 실제로 서비스 출시 직후 한 달 만에 에이닷의 실사용자가 100만명 가까이 늘며 고객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습니다. 8월에는 ‘4.0 업데이트’를 통해 에이닷에 ‘에이전틱 워크플로우’를 적용했습니다. 이는 AI 에이전트가 사용자의 요청을 그대로 수행하는 것을 넘어, 사용 기록과 대화 맥락을 기반으로 요청을 재해석해 목표를 설정하고 작업을 계획·실행하는 최신 AI 기법입니다. 이를 통해 에이닷은 한층 개인화된 AI 경험을 제공, 업데이트 이후 MAU가 추가로 100만명 가까이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갔습니다. SKT는 에이닷의 AI 에이전트 기술을 기반으로 에이닷 전화를 지속 고도화했습니다. 2023년 9월 안드로이드 버전의 ‘전화’ 서비스에 통화 녹음·요약 기능을 추가한 데 이어, 같은 해 10월 iOS 버전에도 해당 기능을 추가했고, 2024년 10월에는 ‘T전화’에 에이닷을 결합한 ‘에이닷 전화’를 선보여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 밖에도 ‘B tv’와 ‘티맵(TMAP)’ 등 고객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플랫폼에 에이닷을 탑재해, AI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자연스럽게 에이닷을 접할 수 있게 했습니다. SKT는 국내외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AI 생태계 확장 전략’도 강화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글로벌 일정공유 플랫폼기업 ‘타임트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동명의 일정공유 플랫폼 앱 ‘타임트리(TimeTree)’에 에이닷의 AI 에이전트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협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KT는 ▲내부 서비스 고도화 ▲외부 플랫폼 적용 ▲파트너사와의 협력 확대를 통해 에이닷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온 국민의 AI 서비스’로 발전시킨다는 목표입니다. 김용훈 SKT 에이닷사업부장은 “에이닷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에게 호평받으며 MAU 1000만을 돌파한 것은, 에이닷이 ‘온 국민의 AI 서비스’로 도약하는 전환점”이라며 “고객의 모든 순간에 에이닷이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AI 생태계 확장과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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