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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우유의 날’ 맞아 어르신 우유 기부 캠페인 펼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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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01, 2021, 18:06:12

‘소화가 잘되는 우유’ 2020년부터 매출 1% 꾸준히 기부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6월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기념해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매일유업은 우유의 날을 맞아 우유도 마시고 홀로 계신 어르신께 기부도 할 수 있는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을 6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세계 우유의 날’은 우유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기념하고자 2001년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선포한 날입니다.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캠페인 사이트에서 구입한 후 10일 내 해당 제품을 음용하고 복통을 경험하면 왕복 배송비를 제외한 제품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해주는 내용입니다. 검색창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검색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에 참여하면 독거 어르신 후원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매일유업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출액의 1%를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기부합니다.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은 홀로 사는 어르신에게 우유 배달·지속적인 안부 묻기 등 후원 활동을 통해 독거노인 고독사 예방에 힘쓰고 있습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출 1% 기부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신 결과 제품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자사의 매출도 늘고, 어르신 고독사 예방을 위한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의 개인 기부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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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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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글로벌 車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에스디버스’ 합류…SDV 파트너십 확대

LG전자, 글로벌 車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에스디버스’ 합류…SDV 파트너십 확대

2025.10.23 10:09:4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SDV(소프트웨어 중심 차량) 파트너십 확대를 위해 글로벌 차량용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에스디버스(SDVerse)'에 합류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에스디버스는 GM, 마그나, 위프로 등이 주도해 설립한 업계 최초의 차량용 소프트웨어 오픈마켓 플랫폼입니다. 완성차 업체(OEM)와 부품사,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이 모두 참여하고 있어 자동차 업계 전반에서 소프트웨어 혁신을 가속화하는 허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구매자는 에스디버스에서 품질기준 적용 여부 등을 확인하고 맞는 소프트웨어만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솔루션의 판매 담당자와 손쉽게 연락도 가능합니다. 판매자의 경우 글로벌 탑티어 완성차 업체와 부품사들을 잠재적인 고객으로 둘 수 있고 실제로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들만 집중적으로 대응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LG전자는 이번 에스디버스 합류를 통해 글로벌 차량용 소프트웨어 생태계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전장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LG전자의 전장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VS사업본부는 에스디버스에 SDV를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LG 알파웨어' 등 모빌리티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또 LG전자는 에스디버스에 참여하고 있는 글로벌 완성차 고객 및 협력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화되고 복잡해지는 차량용 소프트웨어의 통합·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뿐 아니라 안정성 및 보안 향상, 운전자 경험 혁신 등 업계의 핵심 과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SDV 분야에서 차량용 webOS 콘텐츠 플랫폼(ACP) 등 인포테인먼트 영역뿐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을 지키는 인캐빈 센싱,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텔레매틱스 등 SDV 토탈 솔루션을 갖추는 중입니다. LG전자는 올해 4월 GM으로부터 '혁신적인 전장부품 솔루션 공급을 통해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와 연결성을 새롭게 정의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 크리에이티비티 팀'으로 선정됐습니다. 또 글로벌 자동차 미디어 '모터트렌드'가 SDV 분야의 혁신을 이끌어 온 기업에 수여하는 '2025 SDV 이노베이터 어워즈'도 수상했습니다. 지난 9월 독일 뮌헨에서 열린 국제 모터쇼 'IAA 모빌리티 2025'에서는 차량용 webOS 콘텐츠 플랫폼의 영상, 게임, 화상회의 등 콘텐츠 생태계 전략을 소개하며 차량을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닌 사용자 경험 중심의 '바퀴 달린 생활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은석현 LG전자 VS사업본부장은 "LG전자는 다가오는 SDV 시대에 맞춰 검증된 차량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와 파트너사의 혁신 속도를 높이고 업계 전반의 경쟁력 강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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