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브이티지엠피, MBC플러스-스타포스 공동 뷰티 브랜드 ‘D-6’ 론칭

URL복사

Wednesday, June 23, 2021, 14:06:56

 

인더뉴스 최연재 기자ㅣ브이티지엠피 화장품 사업 부분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은 MBC플러스, 스타포스와 함께 공동 뷰티 브랜드 ‘D-6’ 육성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전세계에 K-문화콘텐츠를 전파하고 있는 MBC플러스와 글로벌 마케팅 전문 기업인 스타포스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미주·아시아·유럽 등의 뷰티시장 점유율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특히 3개사(브이티코스메틱·MBC플러스·스타포스)는 공동으로 뷰티 제품의 기획과 마케팅 그리고 유통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글로벌 커머스 사업 체인 구축을 통해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이게 된다.

 

MBC플러스는 TV 및 콘텐츠 제작 역량을 기반으로 해외시장을 타켓으로 구독자 700만명의 유튜브 채널 ‘올더K팝’, 10~20대 타켓의 아이돌 투표앱 ‘아이돌챔프’ 등 온라인 마케팅채널을 성장시키고 있다.

 

스타포스는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를 활용한 중국 내 왕홍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최근 티몰, 텐센트, 사오홍슈(中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소셜 유통판매 플랫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과 중국을 포함한 26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자사 뷰티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 큐텐재팬에서 종합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 K-뷰티의 대표 기업이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번 공동 협약식 체결과 관련해 “일본과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K-뷰티에 글로벌 팬덤층이 두터운 K-콘텐츠를 결합해 전 세계인의 사랑받는 ‘D-6’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최연재 기자 stock@inthenews.co.kr

배너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2025.06.04 15:04:3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철주 생명보험협회 회장은 4일 "출산과 육아, 가족의 가치가 소중히 여겨지는 사회문화 조성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이날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인구문제는 우리 사회뿐 아니라 생명보험산업 지속가능성과 직결되는 중대한 과제"라며 이렇게 의지를 밝혔습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 전반의 관심을 높이고 공공기관과 기업의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여승주 한화생명 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현재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생명존중문화 확산과 고령화 극복을 지원하는 등 인구문제에 적극 대응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요사업으로는 태아건강검진 지원, 희귀질환센터 운영, 생명숲 100세 힐링센터 운영, 저소득 노년층 의료사업비 지원이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생명보험은 국민 삶과 함께 하는 든든한 버팀목이자 사회안전망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에 보험산업이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국민적 공감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캠페인 다음 주자로 보험연구원(원장 안철경), 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을 지목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