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 기업

팔도, 의류브랜드와 이색 협업...‘왕뚜껑 모자’ 판매한다

URL복사

Wednesday, June 30, 2021, 10:06:57

온라인 커뮤니티서 ‘왕뚜껑녀’로 화제된 사진에 영감 받은 디자인
팔도 측 “소비자 의견 반영 마케팅으로 브랜드 경쟁력 높여”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팔도(대표 고정완·박태규)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왕뚜껑 모자 고객’에게 영감을 받은 ‘왕뚜껑 모자’를 선보였습니다.

 

팔도의 모자 굿즈 판매는 2017년 HAT’S ON 협업 이후 두 번째입니다. 이번엔 의류브랜드 미스터스트릿(대표 두영재), 숲몰(대표 이재수)과 손잡고 볼캡 2종을 준비했습니다.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르는 MZ세대의 시선을 끌기 위한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지난해 흰 모자를 쓴 여성이 왕뚜껑을 먹다 챙 끝부분에 국물이 닿아 모자가 물들어버린 모습이 화제가 됐는데요. 온라인상에서 ‘왕뚜껑녀’로 불린 고객을 찾기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 팔도는 주인공을 만나 제품과 함께 앞서 선보였던 왕뚜껑 모자를 선물했습니다. 

 

새로운 왕뚜껑 모자는 챙에 라면 국물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미스터스트릿과 숲몰은 국물이 스며드는 모습을 각자의 방식으로 해석해 표현했습니다. 또 2종 모두 왕뚜껑을 상징하는 왕관모양 로고를 볼캡 중앙에 수놓아 포인트를 줬습니다.

 

30일부터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해당 굿즈는 각 의류브랜드별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자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왕뚜껑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김명완 팔도 브랜드매니저는 “지난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왕뚜껑녀’ 스토리가 재미있어 이번 굿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