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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임산부를 위한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 정기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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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20, 2021, 14:07:15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지난 16일 월드휴먼브리지가 주최한 임산부를 위한 ‘제113회 온라인 모아사랑 태교음악회’가 열린 가운데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산모들을 위해 1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태교 음악회는 도움이 필요한 임산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출산용품 전달과 함께 마음을 위로하는 공연을 제공합니다.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된 음악회는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작년부터 온라인 행사로 대체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태교 음악회에는 전국 630명의 임산부가 온라인으로 참여했습니다. 남양유업은 자사 분유 제품을 포함해 육아에 필요한 용품 1500백만원 상당을 음악회에 후원했습니다. 

 

월드휴먼브리지 관계자는 “전국의 임신부, 그중에서도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태교 시간이 되기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으로 아이와 엄마를 위한 이러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10년 넘게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하고 있다”라며 “모아사랑 태교음악회를 비롯해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 많은 아이과 엄마들을 위해 노력하는 남양유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남양유업은 2010년 월드휴먼브리지와 처음으로 협약을 맺고 12년째 산모들을 위해 정기 후원을 펼치고 있습니다.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현대차 ‘아이오닉5’, 50·60대 구매자 절반 넘었다

현대차 ‘아이오닉5’, 50·60대 구매자 절반 넘었다

2021.08.01 11:31:51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현대자동차(대표 정의선·하언태·장재훈)의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구매 고객으로 50대 이상의 남성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일 현대차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출고를 시작한 아이오닉5는 지난 6월까지 5700여 대가 출고됐는데요. 현대차는 구매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 고객들이 경험한 새로운 전기차 라이프를 살펴봤습니다. 아이오닉 5를 선택한 고객들은 50대(31.1%), 40대(27.6%), 60대 이상(20.6%), 30대(16.8%), 20대(3.8%) 순으로 많았고 남성 비율(75%)이 높았습니다. 이는 기존 자동차 주요 소비층 비율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내연기관차에 익숙했던 고객들이 부담감 없이 아이오닉 5를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지역별 구매 비중을 살펴보면 서울·경기·인천 수도권(32.8%), 경상·부산·대구·울산(28.4%) 등 전기차 충전 인프라가 안정된 곳을 중심으로 아이오닉 5 고객이 많았습니다. 수도권에는 2만9000여개, 경상·부산·대구·울산에는 1만9000여개의 전기차 충전소가 구축돼 있습니다. 아울러 선택품목 비중을 통해서는 아이오닉 5 고객들이 편리함과 안전을 추구하고 있음을 엿볼 수 있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트림별 패키지 선택품목을 기준으로 했을 때 익스클루시브 트림을 구매한 고객들의 69.4%가 현대 디지털 키, 스마트폰 무선충전, 하이패스 시스템, ECM 룸미러, 레인센서 등이 포함된 컨비니언스 패키지를 적용했습니다. 컨비니언스와 현대 스마트센스가 기본으로 포함된 프레스티지 트림을 선택한 고객들의 경우, 안전한 주차 및 출차를 도와주는 파킹 어시스트 패키지(후측방 모니터,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를 33.3%나 택했습니다. 개별 선택품목으로는 실내 V2L이 31.7%로 가장 많았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 밖에도 아이오닉 5를 경험한 수많은 고객들이 전기차 라이프를 즐기고 있었다”며 “아이오닉 5를 중심으로 만들어 나갈 새로운 모빌리티 문화가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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