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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세트 대세”...이마트, 6년근 홍삼세트 한정수량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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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18, 2021, 06:08:00

코로나19로 명절선물 트렌드 ‘건강’.. 20년 추석 건강세트 매출 10.2%↑
‘바이오퍼블릭 국산 홍삼세트’ 2만세트 한정 수량 판매 계획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이마트(대표 강희석)의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홍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번 ‘바이오퍼블릭 프리미엄 국산 6년근 홍삼세트’는 명절을 맞아 2만개 한정수량으로 준비됐는데요. 상품은 ▲홍삼정 240g ▲스틱형 홍삼 30포 ▲홍삼 바이알 10병으로 구성했습니다.

 

정상가는 13만8000원이지만 추석 행사 기간인 9월21일까지 카드할인을 통해 35% 저렴한 8만97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삼성·KB국민·신한·현대·비씨·NH농협·우리·하나·롯데·IBK기업·씨티 등 입니다.

 

이외에도 ▲멀티비타민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등 바이오퍼블릭 건강기능식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물용 다회용백을 전점 5000개 한정으로 증정합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의 건강상태에 맞춘 나만의 세트를 구성할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이마트가 바이오퍼블릭 홍삼세트를 선보인 이유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에 따라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인데요. 2020년 추석 건강세트 매출이 10.2% 증가하는 등 명절 선물로 건강관련 상품이 계속해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올해도 이런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보고 건강세트 상품을 확대하고 행사 품목도 늘렸습니다. 작년 추석 사전예약기간 45개였던 건강세트 상품을 올해 59개로 30% 가량 확대했습니다.

 

이 중 구매 수량에 따라 상품을 한 개 더 주는 ▲N+1 행사 상품 23개 ▲50% 할인상품 6개 ▲40% 할인상품 4개로 구성했습니다. 이마트는 행사 상품을 작년 23개보다 40% 가량 확대해 33개 상품으로 늘렸습니다.

 

대표품목으로 ▲정관장 홍삼원 골드60포 카드할인 40%와 10+1 행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20포 카드할인 20%와 5+1 행사 ▲CJ 한뿌리 흑삼대보+흑삼진 복합세트 카드할인 30%와 5+1 행사 ▲CJ 한뿌리 흑삼대보와 휴럼 품격이 다른 산삼배양근은 각각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김가은 이마트 건강식품 바이어는 “이마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론칭 70여일만에 20만개 판매고를 돌파할 만큼 코로나19로 인해 고객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특히 명절을 맞아 젊은 층이 부모님께 건강세트를 선물하는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합리적인 가격의 바이오퍼블릭 선물세트를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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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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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글로벌 車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에스디버스’ 합류…SDV 파트너십 확대

LG전자, 글로벌 車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에스디버스’ 합류…SDV 파트너십 확대

2025.10.23 10:09:4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SDV(소프트웨어 중심 차량) 파트너십 확대를 위해 글로벌 차량용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에스디버스(SDVerse)'에 합류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에스디버스는 GM, 마그나, 위프로 등이 주도해 설립한 업계 최초의 차량용 소프트웨어 오픈마켓 플랫폼입니다. 완성차 업체(OEM)와 부품사,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이 모두 참여하고 있어 자동차 업계 전반에서 소프트웨어 혁신을 가속화하는 허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구매자는 에스디버스에서 품질기준 적용 여부 등을 확인하고 맞는 소프트웨어만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솔루션의 판매 담당자와 손쉽게 연락도 가능합니다. 판매자의 경우 글로벌 탑티어 완성차 업체와 부품사들을 잠재적인 고객으로 둘 수 있고 실제로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들만 집중적으로 대응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LG전자는 이번 에스디버스 합류를 통해 글로벌 차량용 소프트웨어 생태계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전장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LG전자의 전장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VS사업본부는 에스디버스에 SDV를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LG 알파웨어' 등 모빌리티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또 LG전자는 에스디버스에 참여하고 있는 글로벌 완성차 고객 및 협력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화되고 복잡해지는 차량용 소프트웨어의 통합·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뿐 아니라 안정성 및 보안 향상, 운전자 경험 혁신 등 업계의 핵심 과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SDV 분야에서 차량용 webOS 콘텐츠 플랫폼(ACP) 등 인포테인먼트 영역뿐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을 지키는 인캐빈 센싱,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텔레매틱스 등 SDV 토탈 솔루션을 갖추는 중입니다. LG전자는 올해 4월 GM으로부터 '혁신적인 전장부품 솔루션 공급을 통해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와 연결성을 새롭게 정의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 크리에이티비티 팀'으로 선정됐습니다. 또 글로벌 자동차 미디어 '모터트렌드'가 SDV 분야의 혁신을 이끌어 온 기업에 수여하는 '2025 SDV 이노베이터 어워즈'도 수상했습니다. 지난 9월 독일 뮌헨에서 열린 국제 모터쇼 'IAA 모빌리티 2025'에서는 차량용 webOS 콘텐츠 플랫폼의 영상, 게임, 화상회의 등 콘텐츠 생태계 전략을 소개하며 차량을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닌 사용자 경험 중심의 '바퀴 달린 생활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은석현 LG전자 VS사업본부장은 "LG전자는 다가오는 SDV 시대에 맞춰 검증된 차량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와 파트너사의 혁신 속도를 높이고 업계 전반의 경쟁력 강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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