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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추석 맞이 월간십일절 진행…타임딜 49%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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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September 10, 2021, 15:09:01

애플워치·에어드레서 등 가전, 호텔숙박권 마련
황금향·감귤 등 추석선물세트 포함 10차례 라방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사장 이상호)는 오는 11일 추석을 맞아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11번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비대면 선물 트렌드를 고려해, 생활가전·먹거리·호텔숙박권 등 상품들을 매시간 타임딜과 하루 10차례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입니다.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6개씩 공개하는 ‘타임딜’은 최대 49% 할인율을 앞세웁니다. 

 

구체적으로 ▲오전 11시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오후 1시 ‘웨스틴조선 부산 숙박권·스타우브 꼬꼬떼 주물냄비’ ▲오후 2시 ‘애플워치 SE’ ▲오후 5시 ‘LG프라엘 메디헤어 탈모 치료기’ ▲오후 6시 ‘애플 맥북 에어’ ▲오후 11시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순으로 특가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라이브11’을 통해 진행하는 오후 3시 제주농협 라이브방송에는 귤로장생 황금향 세트·귤로장생 하우스감귤 세트·제주 홍용과 세트 등 과일 선물세트를 최대 36%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오후 5시 ‘길림양행’ 라이브방송에서는 시즈닝 아몬드로 구성한 파티박스와 기프트박스를 라이브 혜택가로 마련했습니다.

 

또 오후 6시 ‘코카콜라’ 라이브방송에서는 ‘추석 특선 제로 파티’를 엽니다. 윷놀이 게임, 퀴즈 등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LG전자·필립스·삼성전자 등 총 10차례의 라이브방송이 진행됩니다. 매 방송 때마다 한 번씩 경품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축년 소 미니 골드바(3.75g)’를 증정합니다.

 

지난달 31일 오픈한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이벤트도 이날 진행합니다. 아마존 상품을 무료 배송 받을 수 있는 SKT ‘우주패스’에 가입한 고객들은 이날 하루 ‘포인트 받기’ 이벤트를 통해 SK페이 포인트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mini’를 가입한 고객은 첫 달 이용료 100원을 되돌려 받는 셈인데요. 선착순 10만명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포인트 유효기간은 지급 완료 후 1개월까지입니다. 아울러 우주패스 가입자라면 이달 말까지 ‘미니쿠퍼 5도어 클래식’을 랜덤 추첨(1명)하는 ‘미니쿠퍼 응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김태욱 11번가 마케팅기획 담당은 “이번 십일절은 고객들이 미리 추석 선물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임딜과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또 이번 십일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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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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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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