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Food 식품

CJ제일제당, ‘필리’ 정기배송 시작…맞춤 건기식 판매 확장

URL복사

Wednesday, October 27, 2021, 09:10:29

첫 제품 ‘리턴업 발효효소’..케어위드와 MOU 체결 후 첫 행보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이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케어위드와 손잡고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섭니다.

 

CJ제일제당은 케어위드가 운영하는 개인 맞춤 영양제 추천 플랫폼 ‘필리’에서 건기식 제품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 2월 CJ제일제당이 케어위드와 ‘개인별 맞춤형 건기식’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첫 행보입니다.

 

필리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소화를 돕는 영양제 제품 ‘리턴업 발효효소’입니다. CJ제일제당의 특허 균주로 6가지 건강 곡물(밀·퀴노아·현미·귀리·렌틸콩·찰보리)을 발효시켜 만들었습니다. ‘김치 유래 기능성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쌀겨 성분을 넣어 항비만 및 항콜레스테롤 효능을 갖췄다는 설명입니다. 

 

필리에서 해당 제품을 신청할 경우 40% 할인된 가격으로 한 달에 한 번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필리는 건강 설문 65만건 이상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누적 구독자 4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CJ제일제당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건기식 제품을 판매할 계획입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스타트업들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인 맞춤형 건기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사업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며 “기초영양부터 스페셜케어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동시에 중장기적으로 건기식 R&D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건기식 자체 브랜드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