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신세계, 쇼핑 축제 ‘쓱데이’ D-1…18개 계열사 “예열 완료”

URL복사

Friday, October 29, 2021, 15:10:06

30~31일 주말 이틀간 신세계 전 계열사 참여
채널별 대표 상품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 마련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그룹은 1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2021 대한민국 쓱데이’가 오는 30~31일 주말 동안 진행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쓱데이 본행사 이틀간 온·오프라인 18개 계열사의 인프라와 유통 역량을 총 동원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단독 기획 상품들을 선보입니다. 각 채널별 대표 상품 할인과 쓱데이 단독 기획 상품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을 활용한 각종 체험 이벤트 및 호텔·레저·식음 등 쇼핑 전 분야를 아우를 예정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백화점 앱에서 ‘신세계 FIT 서비스’를 신규 팔로우하는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을 최대 50%까지 지급합니다. SSG닷컴을 통해 알렉스 카츠, 줄리안 오피 등 에디션 판화 작품 40여점을 최대 10% 할인 판매합니다. 행사카드로 구매 시 금액에 따라 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이마트는 주말 이틀간 연중 최대 2000억원 규모의 쓱데이 본행사를 엽니다. 계란 1판·오징어 1마리를 할인하고 한우·샤인머스캣은 반값에 판매합니다. 시리얼·탄산음료·세제·치약칫솔 등 주요 생필품도 50% 할인 및 1+1에 제공합니다.

 

SSG닷컴은 행사기간 내 매일 오전 9시부터 신규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국민용돈 1만원’을 지급합니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청구 할인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선착순 구매 고객 10만명에게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해 SSG페이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도 줍니다. 

 

또 오전 9시부터 3시간 단위로 당일 자정까지 5번 열리는 '타임 특가' 세일을 진행합니다. 패션·뷰티·명품·가전 등 인기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상품 20종을 선정해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W컨셉은 ‘데일리 럭키 박스’ 행사를 통해 인기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 판매합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각각의 럭키박스에는 보테가 베네타 등 인기 명품을 비롯해 나이키·아디다스 의류,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 등 다양한 품목이 준비돼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자사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명품 패션부터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국내 패션 등 구매 시 금액에 따라 최대 5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같은 기간 오후 6시에는 셀럽이 참여하는 ‘시마을 쓱데이 라이브’를 진행하고 주요 브랜드를 할인 판매합니다.

 

신세계푸드는 쓱데이 사전행사 동안 노브랜드 버거에서 매운 맛 버거인 ‘쓱버거’를 출시해 완판을 기록했습니다. 본행사 기간에는 이마트에서 올반 찰핫도그, 모짜체다핫도그, 빅치즈콕콕 핫도그 등 핫도그류 3종과 올반 명란군만두, 짬뽕군만두 2종의 1+1 증정행사를 엽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닌텐도 럭키박스’를 선보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를 정가로 구매 시 닌텐도 스위치 본체부터 프로 컨트롤러, 인기 타이틀까지 최대 36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랜덤으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판매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합니다.

 

 

스타벅스는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사이렌 오더로 제조음료를 주문한 고객에게 럭키 드로우 참여 1회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 유기농 오렌지 591㎖와 스타 루비 자몽 스위트 591㎖ 중 1개,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 190㎖ 1개, 보냉백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RTD 기획세트를 SSG닷컴에서 한정 물량 팝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올해 오픈한 조선 팰리스를 비롯한 총 9개 사업장의 객실부터 16개의 식음업장까지 다양한 구성과 혜택을 담은 쓱데이 상품을 공개합니다. 호텔별로 각 70만~200만원으로 구성된 쓱데이 한정 스위트룸 패키지를 비롯해, 최저가 등 다양한 베이직 호캉스 상품을 판매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은 상품권 증정, 첫구매 혜택, 회전목마와 트레인 등 놀이기구 이용권 등이 포함된 ‘쓱티켓 빅5’를 신세계아울렛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해외열기구 축제를 모티브로 한 벌룬 페스타, 캠핑 팝업존, 자동차 전시 팝업 등 다양한 전시도 각 점별로 진행합니다.

 

신세계L&B는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와인앤모어에서 G7 4종(카베르네 소비뇽·메를로·샤르도네·소비뇽블랑)을 각 750㎖ 기준 50% 할인합니다. 와인앤모어에서는 세계 각국의 와인, 벨기에 한정판 맥주 등 MD추천상품 100여종을 최대 61% 할인 판매합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냉동피자, 액체세제, 시리얼 등 주요 카테고리 전품목 1+1 및 핸드워시 전품목 50% 할인 등 주요 생필품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쓱데이 행사기간 중 단 하루만 운영하는 초특가 상품도 마련했습니다.

 

이마트24는 쓱데이 기간 역대 최다인 2400여개 상품에 대해 할인혜택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하겐다즈 미니컵(15종)과 1.5ℓ이상 모든 음료(28종)에 대해 1+1 행사를 합니다. 꼬모 4종, G7 500㎖ 3종 등 대표 와인을 할인 판매하며 캔·병맥주 109종도 할인합니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우리 아이를 위한 가족 여행’이라는 테마의 ‘패밀리 바이 JW패키지’와 ‘조식 패키지’를 할인 판매합니다. 11~12월에 사용 가능하며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자체 제작 어메니티 2종을 제공합니다. 인기 F&B 플레이버즈, 타마유라 식사권을 최대 40% 할인해 한정 수량으로 팝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초경량 헬리콥터부터 빈티지 클래식카, 수십억원 상당의 슈퍼카를 볼 수 있는 모빌리티쇼 등 전시 및 판매를 진행합니다. 위스키·아트·리사이클링 등 트렌드를 반영한 팝업스토어도 엽니다. 스타필드 단독으로 아디다스 등 10여개 브랜드가 진행하는 최대 30% 브랜드데이 할인도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SI빌리지, 쓱닷컴 등을 통해 내수통관한 면세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SI빌리지에서는 글라슈떼부터 스와로브스키 등 명품 시계를 포함, 면세품을 최대 70% 할인합니다. 5%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쓱닷컴에서는 토리버치, 롱샴 등 명품 패션 브랜드 구매 시 매일 1만원 쿠폰을 발급합니다.

 

신세계TV쇼핑은 특가 상품 및 방송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되는 행운복권을 증정합니다. 복권을 통해 적립금 최대 1만 포인트나 최대 20%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쓱데이 기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1월 한 달 간 VIP 회원등급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세계까사는 온라인몰 굳닷컴 행사 품목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0%를 굳닷컴 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엽니다. 또 온라인과 오프라인매장에서 30여종 가구와 80여종 소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합니다. 이외에도 전품목을 20% 할인하는 ‘뉴 스타트 세일’ 행사도 동시에 진행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