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한우 반값에 들여가세요”…이마트, 신년 맞이 할인 행사

URL복사

Thursday, December 30, 2021, 09:12:39

삼겹살·주요 생필품 등 40~50% 할인
SSG닷컴, 물량 2000억..W컨셉 등 참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마트(대표 강희석)는 SSG닷컴·W컨셉·G마켓·옥션과 함께 2022년 새해 첫날 신년 행사 ‘DAY1’을 개최하고 특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습니다. 

 

먼저 내년 1월 1일부터 5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횡성, 천년 한우 등 브랜드 한우’를 40% 할인 판매합니다. 1일, 2일에는 제휴카드 결제 고객에게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종적으로 한우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가 DAY1 행사를 위해 준비한 한우 물량은 80톤으로, 평소 대비 약 한 달 치 물량입니다. 돈육도 1일과 2일 ‘국내산 삼겹살’과 ‘목심’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40% 할인합니다. ‘알찬란’은 20% 이상 할인 판매하며 ‘아르헨티나산 오징어’는 35톤 한정물량으로 내놨습니다.

 

또 CJ 냉동 군만두·된장·삼진어묵·상온커피·시리얼 등 식품류를 전 품목 1+1에 준비했습니다. 세탁세제·바디로션·기저귀 등 필수 생활용품 전 품목을 2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자별 특가 상품도 공개합니다. 1일에는 파이 및 젤리 전 품목, 겨울 시금치 및 국내산 표고버섯을 1+1에, 비스킷 전 품목을 2+1에 준비했습니다. ‘온가족 손질 민물장어’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만원 할인합니다. 2일에는 초콜릿 전 품목 1+1, ‘샤인머스켓’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7000원 할인합니다. 

 

SSG닷컴도 총 2000억 원 규모의 물량 공세에 나섭니다. 이마트 행사와 연계해 ‘온라인 장보기’ 상품을 점포와 동일한 수준의 가격과 혜택으로 판매합니다. 매일 다른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오반장(오늘의 반짝 장보기)’에서는 가공식품 등 40여 가지의 장보기 상품을 최대 반값 수준에 살 수 있습니다.

 

‘장보기 지원 이벤트’도 엽니다. 1일부터 5일까지 8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800명을 추첨해 장보기 지원금 최대 1만원을 지급합니다. 이마트몰 택배전용 상품 11% 할인 쿠폰 또는 장보기 지원금을 지급하는 ‘신년 룰렛 이벤트’도 있습니다.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비장보기) 카테고리에서는 같은 기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상품에 한해 최대 22%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2종 쿠폰 팩을 매일 1차례 발급합니다.

 

W컨셉은 ‘HELLO 2022’를 테마로 행사를 구성했습니다. 1일 0시부터 자정(24시)까지 6시간 단위로 전 상품에 최대 22% 할인 가능한 ‘타임 릴레이 쿠폰’을 지급합니다. 검은색과 레오파트 색상 아이템 20종을 최대 8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검은호랑이 띠의 해’ 특가 행사도 실시합니다.

 

W포인트 페이백 행사도 진행합니다. 해당 기간 W컨셉에서 SSG페이로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1000명에게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을 W컨셉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W포인트를 지급합니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1일부터 5일까지 ‘데이1, 오늘부터 1일’ 프로모션을 열고 신세계 통합 첫 해를 맞아 각종 쇼핑 혜택을 제공합니다. G마켓과 옥션 고객 전원에게 ▲패션·뷰티 ▲스포츠·레저 ▲마트·식품 ▲디지털·가전 ▲가구·리빙 중 매일 1가지 카테고리를 선정, 최대 12% 할인쿠폰을 줍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