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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갤럭시 S22 예약하고 삼성·쿠팡 케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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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14, 2022, 11:02:15

사전예약 시 웨어러블 제품 30% 할인쿠폰 증정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쿠팡(대표 강한승)은 오는 21일까지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모델은 갤럭시 S22·갤럭시 S22 플러스·갤럭시 S22 울트라 등 3가지로,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상품은 오는 22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입니다. 

 

올 상반기 출시되는 갤럭시 S22 시리즈는 카메라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국내 출고가는 갤럭시 S22 99만9900원, 갤럭시 S22 플러스 119만9000원, 갤럭시 S22 울트라 145만2000원(256GB), S22 울트라 155만1000원(512GB)입니다. 울트라 모델은 S 시리즈 최초로 S펜을 내장했습니다.
 
쿠팡에서 S22 시리즈를 사전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갤럭시 웨어러블 제품을 3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합니다. 오는 23일부터 발급되며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웨어러블 제품에 적용됩니다.

 

사전예약 시 1년 내 파손보상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수리 3회 등 혜택을 담은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는 휴대폰 파손보험 ‘쿠팡안심케어’를 마련했습니다. 쿠팡안심케어를 함께 구매하면 휴대폰 수리 및 교체 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쿠팡은 ▲현금 보상 가격 ▲간편한 중고폰 시세 조회 ▲개인정보 안심 삭제 서비스 등 중고폰 보상판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갤럭시 S22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은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을 간편하게 처분할 수 있습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삼성전자와 손잡고 쿠팡 고객에게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쿠팡은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로켓배송으로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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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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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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