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Personnel 인사·부고

[인사] 한국예탁결제원

URL복사

Wednesday, March 02, 2022, 08:03:48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한국예탁결제원>

□보임

◇ 부장 ▲ 일산센터이전추진단장 임창균

◇ 팀장 ▲ 글로벌투자지원부 외화채권지원팀장 이종민 ▲ IT인프라운영부 네트워크관리팀장 박준호 ▲ 청산결제부 채권결제팀장 김한성 ▲ 펀드업무부 펀드운용지원팀장 소병훈 ▲ 증권예탁부 상품관리팀장 김송주 ▲ 총무부 직원행복팀장 정유선 ▲ 글로벌투자지원부 외화주식권리팀장 최윤지 ▲ 부산업무센터장 하호정 ▲ 경영관리부 경영관리팀장 양우정

□전보

◇ 부장 ▲ 혁신금융부장 김종현 ▲ 주식·파생등록부장 강승철 ▲ 감사부장 서보성 ▲ 증권예탁부장 김종욱 ▲ 글로벌투자지원부장 조광연 ▲ 정보보호부장 권주화 ▲ 대전지원장 정종문 ▲ 산출·공시실장 이상범 ▲ 홍보부장 최항진 ▲ 채권등록부장 배재호 ▲ 대구지원장 백상태 ▲ 인사부장 김민수

◇ 팀장 ▲ 전략기획부 경쟁력강화추진반장 주정돈 ▲ 혁신금융부 혁신금융팀장 조동우 ▲ 일산센터이전추진단 선임조사역 이정욱 ▲ 펀드업무부 펀드설정환매팀장 오정숙 ▲ 리스크관리부 리스크통제팀장 손진 ▲ 증권대차부 채권대차팀장 오봉록 ▲ 혁신금융부 혁신기술팀장 신우철 ▲ IT기획부 차세대시스템추진반장 손영일 ▲ 정보보호부 IT보안운영팀장 김화진 ▲ 증권정보부 증권정보관리팀장 장영민 ▲ 정보보호부 비즈니스지원팀장 정의수 ▲ 전자등록업무부 전자등록기획팀장 전일우 ▲ 전자등록업무부 소수단위주식거래추진반장 신성철 ▲ 청산결제부 주식결제팀장 송현혜 ▲ 고객행복센터장 김정철 ▲ 감사부 선임검사역 성호진 ▲ 자산운용지원부 해외펀드지원팀장 장준우 ▲ 자산운용지원부 연금지원팀장 김경화 ▲ 펀드업무부 펀드기획팀장 강신규 ▲ IT서비스1부 정보서비스팀장 정성욱 ▲ 혁신기업지원부 강원혁신기업지원센터장 오종옥 ▲ 채권등록부 채권등록2팀장 김승현 ▲ 리스크관리부 법무팀장 김경덕 ▲ 의결권서비스부 선임조사역 이은별 ▲ 안전기획팀장 정성욱 ▲ 광주지원 전주고객지원센터장 송재만 ▲ 증권대행부 대행업무팀장 김홍필 ▲ 주식.파생등록부 주식등록팀장 김훈 ▲ 글로벌기획부 글로벌기획팀장 강경필 ▲ 글로벌투자지원부 외회주식결제팀장 이기운 ▲ 전자등록업무부 계좌부관리팀장 박세규 ▲ 글로벌사업부 글로벌.LEI사업팀장 박기환 ▲ 자산운용지원부 벤처투자지원팀장 김상규 ▲ 인사부 인재육성팀장 김수진 ▲ IT서비스1부 글로벌서비스팀장 김륜경 ▲ 재무회계부 재무회계팀장 김진택 ▲ 경영관리부 ESG팀장 김수정 ▲ IT서비스2부 투자서비스팀장 이수천 ▲ 정보보호부 위협분석대응팀장 한영우 ▲ 혁신기업지원부 크라우드펀딩지원팀장 이장순 ▲ 혁신기업지원부 혁신창업지원팀장 채양기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석규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