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뚜기, 어린이날 맞아 ‘스위트홈 가족요리 축제’ 재개

URL복사

Wednesday, May 04, 2022, 11:05:32

50개팀 참가, 한식·양식 등 요리 경연 펼쳐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오뚜기(대표 황성만)는 올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코로나19 확산으로 3년간 잠정 중단했던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재개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올해 25회째를 맞는 가족요리 페스티발은 오는 21일 수원 광교 앨리웨이 헬로그라운드에서 개최됩니다. 지금까지 총 3000여 가족, 약 1만2500여명이 참가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총 50개팀이 참여해 한식·양식·중식·일식 등 요리 경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로는 오뚜기 신제품을 만나보는 ‘오뚜기 체험존’부터 ‘오뚜기 시식존’, ‘두수고방과 함께하는 채식요리교실’ 등이 있습니다. 석고방향제를 꾸미는 ‘오뚜기 어린이 공예교실’, 축하공연 등 행사도 마련했습니다. 

 

복합 문화 공간인 ‘롤리폴리 꼬또’에서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어린이날 롤리폴리 꼬또에 방문한 어린이들은 어린이 카레·쌀컵케이크·뚜기젤리·캐릭터 굿즈 등을 한정 수량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오뚜기에 따르면 어린이에 대한 오뚜기의 애정과 관심은 창업주 함태호 명예회장으로부터 출발했습니다. 함 명예회장은 매년 5월 5일 어린이날을 오뚜기 창립기념일로 지정하며 보다 좋은 품질, 보다 높은 영양으로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를 위한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함을 강조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는 심볼 마크, 창립기념일 등을 통해 어린이들을 향한 애정과 관심을 표현하고 있으며, 밝은 미래를 이끌어 나갈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 철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