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는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신규 모델로 가수 ‘선미’를 발탁하고 이달 중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가수 선미와 함께 선보이는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광고는 당이 함유되지 않았다는 뜻의 ‘무당’ 콘셉트와 반전 있는 내용으로 저칼로리 제로 슈거 맥주 특성을 강조했습니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려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제로 슈거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지난해 6월 출시된 제로 슈거 맥주입니다. 칼로리는 기존 클라우드 오리지널 500㎖ 대비 60% 낮은 99kcal이며 올 몰트입니다. 알코올 도수는 3도로 기존 제품 대비 2도 낮췄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가수 선미가 가진 세련되고 건강한 매력을 앞세운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며 "가수 선미와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