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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생명, 농협 창립 55주년 맞아 신상품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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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ne 29, 2016, 11:06:37

내맘같이 자라는 어린이보험·내맘같이 든든한 건강보험 내달 1일부터 판매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용복)이 농협 창립 55주년을 맞이해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


농협생명은 내달 1일부터 '아이행복NH어린이저축보험(무)'와 '평생안심NH유니버셜건강보험(무)'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어린이 저축보험은 자녀의 성장 단계별로 교육자금과 계약자적립금을 지급한다. 적립형의 경우 가입 2년 이후부터 자녀의 성장 단계를 월납 기본보험료의 100%부터 1500%까지 최대 10번의 교육자금을, 30세 만기 시에는 계약자적립금을 준다.


또한 중도인출전환옵션을 활용해 기존의 저축보험처럼 납입한 보험료 적립액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입 가능아니는 0세부터 최대 12세까지이며, 적립형 계약의 최저 기본보험료는 10만원부터 최대 600만원, 거치형의 경우 1000만원부터 최대 2억원까지 가능하다.


고액계약 장기납입 계약의 경우에는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험료납입면제특약(부모형)(무배당)에 가입할 경우 종피보험자(부모 또는 조부모 등 가입가능)의 사망 또는 50%이상 장해 시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가입자에게는 어린이건강관리 부가서비스인 ‘맘e든든케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24시간 어린이 건강상담서비스와 진료 예약 대행 및 간호사방문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업계 최초로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듀얼 모바일 앱(Dual Mobile App)을 통해 자녀위치 실시간 확인, 스마트폰 과다 사용 모니터링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계약유지건에 한해 5년간 제공)


유니버셜 건강보험은 고액질병과 수술, 중증치매, 사망보장을 집중 보장하고 탄력적인 자금운용 기능까지 갖췄다. 주계약은 암보장과 중증치매를 보장하는 1종(암·중증치매보장)과 18종의 고액질병과 고액수술까지 보장하는 2종(종합보장)으로 구성돼 있어 계약자가 선택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고액질병 또는 수술, 중증치매 발생 때 가입형태에 따라 기본보험금의 50%, 80%, 100%까지 보험금을 미리 받을 수 있다. (2종 종합보장 가입기준)


특히 100% 지급플러스형에 가입할 경우 기본보험금의 100%를 지급 받고 이후 사망시 20%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고액계약 고객에게는 주계약 기본보험료 할인혜택을, 선지급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하거나 장해지급률 50% 이상 장해상태 시에는 차회 이후 주계약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상품에서 농업인이 해당 보험에 가입할 경우 비위험직군으로 분류돼 가입금액 한도에 차별이 없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김용복 농협생명 대표는 “전문 보험사로 출범한지 아직 5년 차이지만 1965년 종합농협이 생명공제 사업을 시작한 이래 반세기 이상 보험사업을 진행해왔다”며, “국내 빅4 규모의 생명보험사답게 고객이 원하는 더욱 다양한 상품라인업과 든든한 보장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생명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0일(수)까지 ‘건강 Up! 행복 Up!‘ 대고객 자산진단 캠페인을 진행한다. 농협생명 홈페이지( www.nhlife.co.kr, m.nhlife.co.kr)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하면, FC가 직접 방문해 제공하는 보장자산 진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청 고객에게는 FC방문 시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추첨을 통해 가습청정기, 여행용캐리어, 주유상품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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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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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년 맞은 네이버 블로그, AI 추천으로 확 바뀐다

22년 맞은 네이버 블로그, AI 추천으로 확 바뀐다

2025.09.08 15:22:1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 블로그가 ‘기록의 발견, 즐거운 연결’이라는 새 슬로건을 공개하고 AI 기반 개인화 추천 확대 등 서비스 개편을 단행합니다. 네이버[035420]는 서비스 출시 22년을 맞아 네이버 블로그의 AI 개인화 추천을 강화하고 발견과 탐색, 관계와 커뮤니티 강화를 중심으로 한 향후 방향성을 8일 공개했습니다. 2003년 선보인 네이버 블로그는 일상을 기록할 수 있도록 창작 생태계를 고도화하면서 올 8월 기준으로 쌓인 게시글은 33억건 이상, 누적 블로그 수는 약 3700만 개에 달합니다. 오는 10일 선보이는 새로운 ‘블로그 홈’은 기존에 이웃이 올린 최신 게시글을 모아 제공한 데에서 확대 개편, 이웃 최신글과 이용자의 관심사, 이웃 관계가 반영된 콘텐츠도 함께 추천합니다. AI 기반 개인화 추천을 통해 기존 연령별·성별·주제 등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추천하는 것에서 나아가, 이웃 관계·관심사·활동 이력 등을 분석해 이용자가 취향에 맞는 게시글을 탐색하고, 새로운 관심사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용자가 더 활발하게 소통하는 이웃의 글을 우선 살펴볼 수 있는 관계도순 정렬 기능도 선보입니다. 이 기능은 일부 사용자를 대상으로 AB테스트를 거쳐 점진적으로 확대 적용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홈 개편을 시작으로, 주제별·연령별 게시글을 추천하는 ‘추천탭’에 연내 개인 맞춤형 추천 기술을 더하는 등 발견 및 탐색 경험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 블로그에서 주목받는 콘텐츠·블로거·트렌드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탭도 신설할 예정입니다. 이용자들이 관심사를 중심으로 다른 이용자와 더욱 활발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소통 기능도 강화합니다. 10일부터 블로그 게시글에 더 다양한 리액션을 남길 수 있도록 공감 이모티콘을 기존 ‘좋아요(하트)’에 더해 ‘웃겨요’, ‘놀라워요’ 등 6종으로 확대합니다. 또 이용자들이 자신의 블로그 메인에 Q&A·투표 등을 추가한 ‘위젯’ 기능도 출시해 다양한 방식으로 다른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같은 관심사와 취향을 가진 이용자들이 함께 콘텐츠를 만들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는 이웃들과 함께 블로그 챌린지에 도전하거나 다른 이용자와 관심사 큐레이션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 등입니다. 네이버는 블로그 홈 개편에 맞춰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블로그 홈 보물찾기 이벤트’를 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일구 네이버 콘텐츠서비스 부문장은 “네이버 블로그는 ‘기록’이라는 본연의 가치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오며 이용자들에게 20년 이상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으며 성장해 왔다”며 “넥스트 블로그는 블로그에 쌓인 소중한 기록들을 바탕으로, 블로거들이 나와 연결된 사람들의 기록을 통해 새로운 관심사와 트렌드를 발견하고, 창작에 대한 영감을 얻고, 또 관계를 확장해 나갈 수 있는 ‘함께 하는 블로그’로 나아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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