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LG유플러스, 장기고객 대상 ‘한가위’ 추첨 이벤트 진행

URL복사

Monday, August 21, 2023, 13:08:15

이용기간과 결합 번호 수에 따라 등급 선정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
9월 중 LG 스포츠 패밀리데이 개최 예정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는 모바일 서비스 5년 이상 이용한 장기고객 대상 '한가위 축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최우수 장기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만명에게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 ▲LG생활건강 리튠 홍삼진 세트 등을 선물합니다. 우수 장기고객에게는 파리바게트·베스킨라빈스에서 사용 가능한 ▲SPC 해피콘 5000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합니다. 일반 장기고객 10만명 대상으로는 컴포즈커피 쿠폰 등 선물을 추첨해 증정합니다.

 

장기고객 등급은 U+모바일 이용기간과 결합 번호 수에 따라 결정되며 장기고객이 되기 위해서는 최소 5년 이상 이용해야합니다. 등급 선정 기준은 이용기간의 경우 5년, 7년, 10년, 15년이며, 모바일 결합 번호는 1개부터 4개 이상까지로 나눠서 적용됩니다.

 

 

한가위 축제는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됩니다. 한가위 축제에 참여한 장기고객에게는 추첨 결과와 상관없이 ▲LG생활건강샵 15% 할인쿠폰 ▲신세계면세점 GOLD등급UP+면세포인트 3천원 ▲위잇딜라이트 반찬한상 2천원 할인쿠폰 등 총 3가지 선물을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는 장기고객 혜택 확대의 일환으로 오는 9월 중 모바일 및 홈 상품 고객 대상 'LG 스포츠 패밀리데이'도 개최합니다. 'LG트윈스'의 9월 야구경기와 'LG세이커스'의 10월 농구경기에 초청할 예정입니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앞으로도 스포츠, 문화, 예술,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