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우리금융지주 자회사 우리카드·우리은행이 최대 2000달러를 받는 '위비트래블 체크' 웰컴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23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이벤트는 이달말까지 진행되며 '위비트래블 외화예금 및 체크카드'를 신규발급 받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2달러를 제공합니다. 1년간 우리은행 상품·계좌가 없었던 고객은 30달러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를 초대하면 본인과 친구 모두 각각 5달러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초대코드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고 친구가 초대코드를 입력해 위비트래블 체크를 가입하면 됩니다. 친구초대로 1인당 최대 1000달러까지 수령할 수 있고, 그 중 가장 많이 초대한 상위고객은 최대 1000달러의 추가 리워드를 받습니다.
올해 6월 출시된 위비트래블 체크는 ▲국내 주요 가맹점 5% 캐시백 ▲해외 전가맹점 5% 캐시백 ▲해외결제수수료 면제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해외 ATM 출금수수료 면제 ▲전세계 공항라운지 연 2회 무료 등 해외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연회비는 없습니다.
위비트래블 외화예금은 전세계 30개 주요통화 환전수수료 면제, 달러(연 2.0%)·유로(연 1.5%) 예금이자 혜택을 제공합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위비트래블 서비스는 우리WON뱅킹 앱 하나로 상품 가입부터 환전·관리까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위비트래블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우리금융그룹 해외특화 핵심상품으로 성장시켜 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