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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전 세계 축구 레전드 ‘아이콘 매치’ 입장권 판매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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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September 25, 2024, 17:09:36

10월 19⋅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서 레전드 집결
27일 인터파크 일반예매 오픈..박지성 코치 참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넥슨(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FC 온라인)’, ‘EA SPORTS FC™ Mobile(FC 모바일)’에서 개최하는 축구 경기 ‘넥슨 아이콘 매치: 창과 방패(아이콘 매치)’의 입장권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아이콘 매치’는 전 세계 레전드 축구선수들이 한국에서 이색적인 경기를 펼치는 축구 행사입니다. 오는 10월 19일과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19일에는 출전 선수들이 다양한 미니 게임 등을 진행하는 이벤트 매치가 열립니다. 20일에는 ‘FC 스피어(공격수팀)’, ‘실드 유나이티드(수비수팀)’ 콘셉트로 11:11 축구 메인 매치가 개최됩니다.

 

‘아이콘 매치’ 19일 이벤트 매치와 20일 메인 매치 입장권은 오는 26일과 27일 이틀간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6일 오후 12시부터 ‘FC 온라인’ 아이콘 매치 이벤트 참가자 중 선예매 인증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오픈됩니다. 일반관람객은 27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진행됩니다.

 

넥슨은 ‘아이콘 매치’에 출전 선수 전체와 양팀 감독을 공개했습니다. ‘FC 스피어(공격수팀)’ 브라질의 카카, 벨기에의 에당 아자르, 우크라이나의 세브첸코가 출전하며 프랑스 공격수 티에리 앙리가 맡습니다. 한국에서는 박지성(코치), 안정환, 이천수, 김병지가 참여합니다. 

 

 

‘실드 유나이티드(수비수팀)’는 세르비아의 네마냐 비디치와 아르헨티나의 수비수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스페인의 푸욜 등이 나서며 이탈리아의 파비오 칸나바로가 감독으로 모습을 보일 예정입니다. 한국선수 중에는 이영표(코치), 김남일, 박주호가 참여합니다.

 

박정무 그룹장(FC 온라인⋅FC 모바일 서비스 총괄)은 "세계적인 레전드 선수들이 출전하는 초대형 축구 경기인 ‘아이콘 매치’ 기념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전야 행사부터 아이콘 매치 본 경기까지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경기장에 오셔서 마음껏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이콘 매치’ 입장권 예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FC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FC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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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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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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