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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컴패션, 연합기도회 개최…"더 많은 어린이를 위해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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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25, 2024, 14:11:52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컴패션 연합기도회’를 개최,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활동을 더 활발하게 진행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컴패션 기도무브먼트는 컴패션 후원자들이 가난 속 어린이들을 위해 함께 기도를 이어나가며 또다른 기도자들을 초청하는 기도운동입니다.

 

한국컴패션은 오는 12월 12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선한목자교회’에서 진행하는 컴패션 연합기도회를 끝으로 올해 기도무브먼트를 마무리합니다. 올해 진행했던 컴패션 기도무브먼트 활동을 돌아보고 2025년 비전을 선포하는 시간을 보낼 계획입니다.

 

이번 연합기도회에서는 컴패션 후원자들로 구성된 찬양팀 ’웨이브 메이커스’의 찬양을 시작으로 차인표 후원자의 격려 및 스피치, 한국컴패션 서정인 대표의 설교 등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또한 한국컴패션 유용덕 부대표의 진행과 함께 감사 기도, 열방을 향한 기도, 다짐의 기도 등을 전개하며 올해 기도무브먼트 활동도 돌아봅니다.

 

한국컴패션은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기도후원자가 온·오프라인으로 모여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의 어린이들을 위한 기도회를 세 차례 진행했으며, 지금까지 1000여 명의 컴패셔너 및 기도후원자들이 기도에 동참했습니다.

 

2025년 컴패션 기도무브먼트 비전 선포도 이어집니다. 내년에는 기도무브먼트를 통해 가뭄과 식량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한 기도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연합기도회 오프라인 참여 신청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일 한국컴패션 공식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습니다.

 

한국컴패션 관계자는 “올해 가난 속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기도운동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셔서 뜻깊은 마무리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내년 기도무브먼트는 더 많은 나라의 아이들을 위한 기도가 전해지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컴패션은 전 세계 29개국의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결연해 자립 가능한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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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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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디지털 전략·서비스 혁신 높은 평가

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디지털 전략·서비스 혁신 높은 평가

2025.09.01 10:43:2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5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고객 중심 디지털 전략과 서비스 혁신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4년 통신부문 첫 평가 이후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고객이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했을 때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입니다. 한국표준협회는 이동통신, 종합가전, 은행 등 17개 산업분야 59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고객의 디지털 경험이 이전과 비교해 간결해졌다고 강조했습니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은 로밍 요금제 비교부터 신청, 혜택 확인까지 한 화면으로 마칠 수 있어 공항 가는 길에서도 모든 절차를 간편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결합 할인을 받을 때는 복잡한 서류나 매장 방문 없이 온라인에서 멤버 추가와 할인 배분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는 고객 취향과 이용 패턴을 분석하고 미리 추천해 필요한 혜택을 찾는 시간을 줄였습니다. 디지털에 익숙한 고객은 요금 납부나 이용 현황 조회 같은 간단한 기능은 물론, 요금제 변경 같은 작업도 스스로 해결하도록 셀프 해결 범위를 넓혔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중요한 안내는 필요한 순간에 미리 전달해 놓치지 않도록 했습니다. 매장에서 가입한 고객도 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받았던 상담을 디지털까지 끊김 없이 이어갈 수 있습니다. 고객의 상담센터 이용 경험도 AI로 개선했습니다. 간단한 문의는 24시간 처리할 수 있도록 챗봇, 콜봇 사용성을 강화했으며 상담사 통화를 위한 ARS 안내 또한 AI가 판단해 지금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부터 먼저 안내합니다. 상담사와 대화할 때도 AI 상담 어드바이저가 상담사에게 지난 상담 이력은 물론 단순 질문에 대해 미리 답변을 준비해 줍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편안하고 즐거운 디지털 고객 경험을 추구하는 한편 고객 편의 향상 목적의 UX/UI 개선도 지속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재원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은 "AI를 활용한 더 편리한 서비스, 직관적인 화면 구성을 통해 이용 과정을 더욱 심플하고 몰입감 있게 바꿀 계획"이라며 "곧 선보일 새로운 통합 서비스에서 AI와 맞춤형 경험을 결합해 고객이 원하는 순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정확하게 제공하는 디지털 환경을 구현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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