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Personnel 인사·부고

[인사] 신한카드

URL복사

Thursday, December 26, 2024, 22:12:48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2025년 임부서장 정기인사]

<경영진>
◇부사장 승진
▲Payment그룹장 김영일 ▲전략사업그룹장 박창석

 

◇상무(D2) 승진
▲CSO 박해창 ▲CCO 조문일

 

◇상무(D1) 신규선임
▲CRO 박찬호 ▲CISO 남훈 ▲준법감시인 김동진

 

◇부사장 중임
▲경영지원그룹장 박석희

 

◇상무(D1) 중임
▲고객정보관리인 안성희

 

<본부장·부서장>
◇본부장(D2) 승진
▲플랫폼솔루션본부장 윤승원

 

◇본부장(D1) 신규선임
▲브랜드전략본부장 김종혁 ▲재무기획본부장 김정기 ▲마케팅본부장 김태경 ▲영업지원본부장 박희철 ▲멤버십본부장 김준식 ▲HR본부장 이정우 ▲오토금융사업본부장 신성민 ▲전략기획본부장 김종화 ▲CL사업본부장 손경미 ▲글로벌사업본부장 이동익 ▲신용관리본부장 한윤식 ▲금융사업본부장 이승훈 ▲ICT본부장 정용준

 

◇Hub장 신규선임
▲수도권1 Hub장 이병철 ▲수도권2 Hub장 김종화 ▲대구경북 Hub장 마채성

 

◇부서장 신규선임
▲원신한추진팀장 김의준 ▲제휴영업1팀장 오병철 ▲법인영업2팀장 김준영 ▲법인영업3팀장 박지훈 ▲DX개발팀장 김승현 ▲MyData Lab 팀장 오윤영 ▲내부회계관리팀장 염선태 ▲브랜드기획팀장 이진웅 ▲Core개발2팀장 유광준 ▲채권기획팀장 심형선 ▲채권관리팀장 차봉주 ▲준법감시팀장 차준호 ▲강릉카드Post장 김태진 ▲수원카드Post장 이현영 ▲청주카드Post장 황금락 ▲부산CRM센터장 김범진 ▲서울1금융센터장 이현주 ▲대구고객센터장 이재훈

 

◇본부장(D1) 이동
▲파트너십본부장 안우경

 

◇부서장 이동
▲영업기획팀장 남궁설 ▲가맹점마케팅팀장 장은호 ▲상품R&D팀장 김현호 ▲제휴영업2팀장 김광욱 ▲금융기획팀장 최세환 ▲금융영업2팀장 김성헌 ▲오토금융영업1팀장 손호규 ▲올댓Biz팀장 김경희 ▲A&D기획팀장 우상수 ▲총무팀장 최인묵 ▲회원정산팀장 박민수 ▲가맹점정산팀장 하정훈 ▲가맹점관리팀장 김동균 ▲CS팀장 김유헌 ▲모형공학팀장 윤경화 ▲수도권1지원Post장 장두원 ▲명동카드Post장 이희인 ▲여의도카드Post장 천인국 ▲일산카드Post장 최재석 ▲인천카드Post장 한용식 ▲수도권1오토금융Post장 안신성 ▲경기지원Post장 황상훈 ▲분당카드Post장 김자영 ▲경기오토금융Post장 이상준 ▲충청지원Post장 이영미 ▲천안카드Post장 김환 ▲호남오토금융Post장 김남채 ▲부산카드Post장 심재환 ▲창원카드Post장 이세준 ▲대구경북지원Post장 김석중 ▲대구카드Post장 정영성 ▲울산카드Post장 문성권 ▲포항카드Post장 유홍근 ▲대구경북오토금융Post장 윤재학 ▲중부CRM센터장 양형모 ▲가맹점지원센터장 이현 ▲MyCar금융센터장 조재용 ▲광주신용지원센터장 이창호 ▲부산고객센터장 전경미 ▲대전고객센터장 김기철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