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레고 시티 구역에 새롭게 눈놀이장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를 개장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 놀이장은 인기 직업 체험형 놀이기구 ‘파이어 아카데미’ 구역을 활용해 약 100평 규모의 눈놀이터로 변신했습니다. 눈썰매, 대형 레고 소프트 브릭 등 다양한 스노우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습니다.
눈놀이를 마친 후에는 인근 레스토랑에서 버섯 크림 스프, 핫바, 커피 등 겨울철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레고 시티 광장에서는 북유럽 분위기의 산타 하우스에서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는 레고랜드 파크 운영 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고랜드는 겨울 시즌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윈터 시즌 패스’도 판매 중인데, 오는 3월 16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 패스는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3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도 고객들이 레고랜드를 찾을 수 있도록 실내외를 아우르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며 “계절별 테마와 이벤트로 사계절 내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