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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로봇청소기 드리미 ‘X50 Ultra’ 사전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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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anuary 15, 2025, 10:01:55

오는 19일까지 정가 대비 40만원 할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에서 출시한 하이엔드 로봇청소기 신제품 ‘X50 Ultra’의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드리미 ‘X50 Ultra’는 드리미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전작인 ‘X40 Ultra’(1만2000파스칼) 대비 향상된 흡입력(2만파스칼) ▲로봇 접이식 다리를 들어올려 최대 6cm의 문턱 등을 넘을 수 있는 ‘Pro-leap’ 기술 ▲소파, 침대 밑 등 낮은 공간 청소에 주효한 ‘VersaLift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 스펙을 갖췄습니다. 자동 먼지통 비움, 물걸레 청소 및 온수세척과 열풍건조도 가능합니다.

 

11번가는 오는 19일까지 신제품 사전 판매 행사를 열고 드리미 ‘X50 Ultra’를 정가 대비 40만원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11페이 포인트’ 3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전원 제공하며,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구매한 제품은 16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입니다.

 

라이브 방송도 진행합니다. 이날 오후 7시 ‘LIVE11’을 통해 드리미 신제품의 특장점 및 활용법 소개, 주요 기능 시연 등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추첨해 드리미 무선청소기 ‘H12 Pro’(5명), 헤어 드라이기 ‘헤어 글로리’(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등 경품을 제공합니다.

 

11번가는 같은 기간 직배수 전용모델인 드리미 ‘X50 Master’의 사전 판매도 함께 실시하며, 행사 기간 제품을 특가에 판매합니다.

 

안승희 11번가 디지털리빙담당은 "로봇청소기의 핵심 역량 중 하나인 사물인식 기능의 향상과 청소 효율을 높이는 엉킴방지 브러시까지 다방면에서 업그레이드된 기대작"이라며 "국내외 리딩 브랜드들과 협력을 토대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연계한 혜택과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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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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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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