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ㅣ우리은행](https://www.inthenews.co.kr/data/photos/20250207/art_17396096235078_33e1a3.jpg)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이로써 우리은행은 전세대에 사랑받는 아이유, 자산관리브랜드 '투체어스' 김희애, 5세대 대표 루키 아이돌 '라이즈(RIIZE)'에 이어 '원영적사고'·'럭키비키' 등으로 긍정적 마인드를 전파하는 장원영까지 트렌드를 이끄는 모델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우리은행은 "MZ워너비를 넘어 시대의 아이콘으로 부상 중인 장원영을 추가 모델로 발탁했다"며 "전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홍보모델 라인업을 통해 세대별 맞춤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더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이미지를 제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우리WON뱅킹 - WON MORE(원모어)' 광고캠페인은 장원영·라이즈(RIIZE) 등 두 아이돌 스타를 전면에 내세워 우리WON뱅킹의 진화된 모습을 알립니다.
WON MORE는 우리WON뱅킹의 수많은 기능과 모든 계열사 금융서비스를 한데모아 '한층 더' 편리하게 제공하는 한편 고객중심을 최우선가치로 하는 우리은행의 철학을 담아 고객에 '한번 더 (ONE MORE)' 드리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우리은행은 설명합니다.
![사진ㅣ우리은행](https://www.inthenews.co.kr/data/photos/20250207/art_17396096228921_d85bfd.jpg)
총 3편의 영상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캠페인 중 첫번째로 공개되는 론칭편은 기존 모델 라이즈(RIIZE)와 장원영이 함께 등장해 똑똑하고 특별한 우리WON뱅킹의 특징을 보여주며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이끌어냈습니다.
이어지는 '유니버셜 뱅킹의 라이즈(RIIZE)'편과 '럭키비키 장원영' 편에서는 모델 각각의 개성을 살려 우리WON뱅킹의 장점을 알기 쉽게 말합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장원영과 라이즈(RIIZE)가 함께해 우리WON뱅킹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한층 더 강화될 것"이라며 "우리은행과 함께할 MZ들이 원(WON)하는 장원영의 영(YOUNG)한 이미지가 우리WON뱅킹에 잘 어우러지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