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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렉터스테크 “스카이인텔리전스로 사명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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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February 21, 2025, 12:02:01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및 브랜드 통합 방침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디렉터스테크는 스카이인텔리전스(SKAI Intelligence)로 사명을 변경하고, AI 에이전트 솔루션 '스카이 올인원 (SKAI All-in-One)'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사명 변경이 AI 기술의 무한한 가능성과 도약을 상징하는 'SKAI(Sustainable Key Solution Ai)'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AI 기반 기술을 일관된 브랜드로 통합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SKAI'라는 브랜드로 일원화함으로써 AI 기술 및 솔루션 전반에서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양사 브랜드의 정체성도 명확히 한다는 방침이다.

 

스카이인텔리전스는 앞서 관계사인 스카이월드와이드 본사와 같은 건물, 같은 층으로 사무실을 이전하고 기술 협약을 체결하는 등 협업을 더욱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아울러 '스카이 올인원'은 스카이인텔리전스의 3D 기반 생성형 AI 콘텐츠 제작 기술력과 500여 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축적된 광고·마케팅 콘텐츠 제작 경험을 토대로 자체 개발했다고 밝혔다.

 

해당 솔루션은 브랜드의 니즈에 맞춰 AI 기반 키비주얼 제작, AI 모델 드레싱, 이미지·영상 변환, 자동 콘텐츠 생성, 숏폼 영상 제작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기업들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철 스카이인텔리전스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AI 기술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고, SKAI 브랜드 하에 기술력을 결집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스카이 올인원은 AI 기반 콘텐츠 제작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AI 에이전트 솔루션으로, 브랜드와 기업이 보다 효율적으로 AI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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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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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2025.06.04 15:04:3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철주 생명보험협회 회장은 4일 "출산과 육아, 가족의 가치가 소중히 여겨지는 사회문화 조성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이날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인구문제는 우리 사회뿐 아니라 생명보험산업 지속가능성과 직결되는 중대한 과제"라며 이렇게 의지를 밝혔습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 전반의 관심을 높이고 공공기관과 기업의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여승주 한화생명 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현재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생명존중문화 확산과 고령화 극복을 지원하는 등 인구문제에 적극 대응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요사업으로는 태아건강검진 지원, 희귀질환센터 운영, 생명숲 100세 힐링센터 운영, 저소득 노년층 의료사업비 지원이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생명보험은 국민 삶과 함께 하는 든든한 버팀목이자 사회안전망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에 보험산업이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국민적 공감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캠페인 다음 주자로 보험연구원(원장 안철경), 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을 지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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