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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재미’ 모델에 걸그룹 엔믹스 기용…Z세대 대상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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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14, 2025, 10:04:38

온·오프라인 전방위 캠페인 진행
스쿨룩 화보 및 쇼츠 5종 공개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제품 리뷰 커뮤니티 '재미(Jammy)' 브랜드 모델로 걸그룹 'NMIXX(엔믹스)'를 기용, 이달 14일부터 Z세대 대상 '재미 붐업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엔믹스는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 'K판 입덕투어' 출연으로 지난해 LG전자와 첫 연을 맺었습니다. 탄탄한 팬덤과 소통능력으로 YG(Young Generation) 고객들에게 LG전자 브랜드 팬덤을 확장시키는 데 기여, 이번 재미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LG전자는 14일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엔믹스스쿨룩 화보와 쇼츠 5종을 공개하며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8월 말까지 약 4개월 간 포털, SNS 등 디지털 광고를 비롯해 홍대, 신촌, 명동, 강남, 성수, 혜화 등 젊은 층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주요 지역 옥외광고까지 온·오프라인 전방위 채널을 통해 캠페인 콘텐츠를 확산시킬 예정입니다.

 

1차 공개된 스쿨룩 콘셉트의 '테크컬처' 화보뿐 아니라 아웃도어 스타일의 '낭만컬처' 화보, 홈웨어 콘셉트의 '리빙컬처' 화보와 멤버별 비하인드컷도 순차 공개 예정입니다. 내달 재미 커뮤니티에 'M&B(Must and Best)' 제품 카테고리가 추가됨에 따라 스탠바이미,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 제품 화보도 함께 선보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린 Jammy로 해'라는 슬로건으로 Z세대 고객들에게 재미 커뮤니티의 매력을 보다 임팩트 있게 알리고자 기획됐습니다. 

 

재미에서는 전자제품 리뷰, 제품 활용 꿀팁 소개, 패션·테크·인테리어 취향 공유 등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모아 브랜드 굿즈 경품, 디자인 콘텐츠 다운로드 등을 받거나 래플·룰렛 이벤트, 체험단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엔믹스 굿즈, 포토 프레임 등이 걸린 이벤트도 수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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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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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판교 테크원타워 1조2800억원 금융주선 성공

우리은행, 판교 테크원타워 1조2800억원 금융주선 성공

2025.09.26 10:42:48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프라임 오피스 빌딩인 판교 테크원타워 매입을 위한 한국투자리얼에셋운용-카카오뱅크 컨소시엄의 1조2800억원 규모 선순위 대출과 우선주 구조화여신 금융주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판교 테크원타워는 판교역과 직결되는 판교 핵심 업무권역에 위치해 카카오뱅크, 네이버 등이 입주한 IT기업의 산실로 연 면적 약 6만평 규모의 판교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빌딩입니다. 판교 테크원타워는 올해 오피스 매물 최대어로, 매각 입찰에는 국내외 다수의 투자자가 참여했으며 한국투자리얼에셋운용-카카오뱅크 컨소시엄이 설립한 리츠가 약 2조원에 매입했습니다. 우리은행은 컨소시엄의 니즈를 파악하고 거래구조에 적합한 우선주 투자금 조달구조를 제안해 단독 금융주선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우선주 구조화 여신 1740억원은 우리투자증권과 공동주선하며 계열사간 성공적인 시너지를 보여줬습니다. 또한 모집금액을 크게 상회하는 국내 주요 금융기관과 기관투자자들의 참여로 선순위 대출과 우선주 구조화금융 모두 성공적으로 주선 완료했습니다. 우리은행이 금융주선 한 우선주 투자와 선순위 담보대출에는 주간사인 우리은행을 비롯해 △농협중앙회 △삼성화재 △MG새마을금고중앙회 등 주요 기관투자자와 △국민은행 △신한은행 등 국내 주요 시중은행이 참여했습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판교 업무지역 핵심에 위치한 대형 프라임 오피스 자산의 금융주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국내 부동산 및 구조화금융 시장에서 금융주선 경쟁력과 전문역량을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프라임급 오피스자산 금융주선 및 투자에서 선도적 역할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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