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일요일에도 배송해 주는 스타배송과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e쿠폰으로 '빅스마일데이' 활성화에 나섭니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입니다.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 테마관으로 운영하고 있는 '스타배송관'과 'e쿠폰관'을 통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주말 쇼핑과 외식 수요를 잡는다는 전략입니다.
스타배송관은 빅스마일데이 혜택을 적용한 스타배송 상품만 모아서 선보이는 테마관입니다. 스타배송은 일요일도 배송하는 주 7일 배송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토요일 주문 시 일요일에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오픈마켓(3P) 판매자가 직접 운영하는 '판매자 스타배송' 상품의 경우, 상품페이지에 도착일자가 안내됩니다.
▲즉석/간편식품 ▲생활/주방용품 ▲취미생활용품 ▲육아용품 ▲뷰티/잡화 ▲반려동물용품은 물론, ▲디지털/PC ▲가전제품까지 배송받을 수 있는 상품을 한 번에 확인 가능합니다. 매일 0시마다 새롭게 제안하는 특가 코너를 통해 9일에는 '햇반 백미 210g', '발을씻자 풋샴푸', '고려은단 비타민C1000 600정' 등을 선보입니다.
빅스마일데이 'e쿠폰관'에서는 결제할 때 바로 사용 가능한 e쿠폰을 더 저렴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는 '노브랜드버거', 'BBQ',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등이 있으며 특히, 외식 프랜차이즈 '샤브올데이' 금액권을 단독 특가에 판매합니다. 주중과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한 금액권으로 3만원, 5만원, 10만원권으로 구성해 선택하면 됩니다.
G마켓 관계자는 "주말에도 스타배송 상품이나 e쿠폰 상품을 활용하면 빅스마일데이의 강력한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받으면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라며 "G마켓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e쿠폰 상품 등을 준비한 만큼 외식을 준비하는 가족 고객이나 주말 쇼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