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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신한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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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ne 18, 2025, 15:06:18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2025년 하반기 신한카드 임부서장 정기인사]

 

◇부서장 신규선임
▲FD부장 라경모 ▲제휴영업1부 팀장(부서장대우) 정승돈 ▲전략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양필상 ▲재무기획본부 내부회계관리 파트장 심일호 ▲심사발급부 부산발급지원 파트장 최은경

 

◇조직개편 및 이동
▲고객경험혁신부장 박상민 ▲영업기획부장 남궁설 ▲영업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송성학 ▲고객마케팅부장 서종표 ▲고객마케팅부 팀장(부서장대우) 김종욱 ▲가맹점마케팅부장 장은호 ▲공공마케팅부장 오병철 ▲공공마케팅부 팀장(부서장대우) 이현주 ▲멤버십영업부장 권순석 ▲멤버십영업부 팀장(부서장대우) 조범영 ▲멤버십영업부 팀장(부서장대우) 신동관 ▲CRM부장 이대규 ▲CRM부 팀장(부서장대우) 구자헌 ▲상품R&D부장 김현호 ▲상품R&D부 팀장(부서장대우) 이강선 ▲원신한추진부장 김의준 ▲체크카드솔루션부장 박재욱 ▲파트너십기획부장 조용석 ▲파트너십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강혁주 ▲제휴영업1부장 신충헌 ▲제휴영업2부장 김광욱 ▲법인영업1부장 김준영 ▲법인영업2부장 박지훈 ▲플랫폼기획부장 원성준 ▲플랫폼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김승현 ▲SOL페이부장 노승규 ▲SOL페이부 팀장(부서장대우) 백지훈 ▲플랫폼개발1부장 박진희 ▲플랫폼개발2부장 김용철 ▲금융사업1부장 김성헌 ▲금융사업1부 팀장(부서장대우) 김범진 ▲금융사업2부장 최세환 ▲금융사업2부 팀장(부서장대우) 이강규 ▲오토금융기획부장 남용현 ▲오토금융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김수강 ▲오토금융사업1부장 손호규 ▲오토금융사업2부장 황웅 ▲CL사업본부 MyCredit 파트장 이수영 ▲Data Biz부장 김준호 ▲Data Biz부 팀장(부서장대우) 양수자 ▲Fee Biz부장 조부연 ▲Fee Biz부 팀장(부서장대우) 김경희 ▲A&D기획부장 우상수 ▲A&D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오윤영 ▲A&D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신사임 ▲A&D테크부장 이영민 ▲A&D테크부 팀장(부서장대우) 박완태 ▲전략기획부장 김하나 ▲전략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고석우 ▲SDGs기획부장 서영덕 ▲재무기획부장 이진우 ▲재무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유형관 ▲재무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민수홍 ▲자금부장 이태형 ▲회계부장 김홍식 ▲브랜드기획부장 이진웅 ▲브랜드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문유선 ▲브랜드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장택근 ▲커뮤니케이션부 팀장(부서장대우) 임용수 ▲ICT본부 ICT감사 파트장 김현기 ▲ICT기획부장 한상건 ▲신기술인프라부장 김진섭 ▲Core개발1부장 여창호 ▲Core개발2부장 유광준 ▲글로벌사업부 팀장(부서장대우) 신용민 ▲개인신용관리부장 황준수 ▲법인신용관리부장 장기석 ▲법인신용관리부 시너지심사지원 파트장 김정식 ▲인사부장 양재용 ▲인사부 팀장(부서장대우) 박정재 ▲인사부 팀장(부서장대우) 김진우 ▲HR지원부장 이재민 ▲HR지원부 팀장(부서장대우) 최인묵 ▲컬렉션기획부장 심형선 ▲컬렉션관리부장 차봉주 ▲컬렉션관리부 서울신용지원 파트장 이혁종 ▲컬렉션관리부 대구신용지원 파트장 김문성 ▲컬렉션관리부 광주신용지원 파트장 이창호 ▲컬렉션지원부장 남상훈 ▲컬렉션지원부 채무조정 파트장 박규일 ▲정산업무부장 박민수 ▲심사발급부장 백승진 ▲심사발급부 서울발급지원 파트장 홍주미 ▲영업지원부장 여운정 ▲영업지원부 팀장(부서장대우) 김동균 ▲정보보호부장 박일호 ▲소비자보호부장 정대근 ▲CS부장 김유헌 ▲CS부 고객안심 파트장 이재훈 ▲FD부 Fraud모니터링 파트장 송순재 ▲리스크총괄부장 오수동 ▲리스크총괄부 팀장(부서장대우) 윤경화 ▲리스크전략운영부장 최주민 ▲준법지원부장 성혜은 ▲준법지원부 팀장(부서장대우) 차준호 ▲감사부장 김정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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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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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중공업, 3411억 규모 원유운반선 3척 수주

삼성중공업, 3411억 규모 원유운반선 3척 수주

2025.10.24 11:42:06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삼성중공업[010140]은 라이베리아 지역 선주로부터 원유운반선 3척을 3411억원에 수주했다고 24일 공시했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삼성중공업은 올해 총 52억달러 규모의 수주를 기록했습니다. 상선 부문은 수주목표 58억달러 중 45억달러(78%)를 수주했고, 해양 부문은 7억달러 규모의 예비 작업 수주에 이어 코랄 FLNG와 델핀 FLNG 수주로 목표액 40억달러 수주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연간 수주 현황은 선종 별로 LNG운반선 7척, 셔틀탱커 9척, 컨테이너운반선 2척, 에탄운반선 2척, 원유운반선 9척, 해양생산설비(1기) 예비 계약 등 30척입니다. 다양한 선종으로 수주 포트폴리오를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수주한 원유운반선 3척은 베트남 조선소에서 건조할 예정으로 알려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중공업은 거제조선소를 기술개발 허브로 육성하는 한편 LNG운반선, 친환경 컨테이너선, FLNG 등 고부가 가치 선박 건조 중심으로 특화하고 있습니다. 반면 원유운반선의 경우 설계, 주요 장비 구매 조달은 삼성중공업이 수행하고, 전선(全船) 건조는 중국은 물론 동남아시아 및 국내 조선소에 맡기는 방식으로 글로벌 오퍼레이션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삼성중공업은 지난해 7월 그리스 센트로핀과 11월 다이나콤 탱커스에서 수주한 원유운반선 총 8척을 싱가폴 팍스오션 그룹 산하 중국 주산 조선소에서 전선 건조하고 있습니다. 올해 9월 그리스 뉴쉬핑에서 수주한 원유운반선 2척은 국내에서 건조할 예정으로 이러한 협업 모델을 통해 국내 중소형 조선소와 상생 협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삼성중공업 관계자는 "최근 삼성중공업은 '인도 스완조선소' 와 조선사업 협력을, 미국 '비거마린그룹'과도 MRO를 포함한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등 글로벌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며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해 지속 가능하고 경쟁력 있는 유연 생산 체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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