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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WOW핫치즈세트’ 출시…르세라핌 키링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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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ly 18, 2025, 09:07:51

신제품 와우스모크디럭스버거 등 구성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WOW핫치즈세트’ 3종을 출시하고 ‘르세라핌 증명사진 키링’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WOW핫치즈세트는 이달 초 출시된 신제품 ‘와우스모크디럭스버거’와 순살치킨 메뉴 ‘핫치즈빅싸이순살’ 등으로 이뤄진 조합입니다.

 

WOW핫치즈세트는 ▲와우핫치즈싱글세트 ▲와우핫치즈커플세트 ▲와우핫치즈비프커플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날부터 전국 맘스터치 매장과 맘스터치 공식 앱 및 주요 배달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와우핫치즈싱글세트’는 WOW스모크디럭스버거·핫치즈빅싸이순살·콜라 한 잔으로 구성되며 ‘와우핫치즈커플세트'는 와우핫치즈싱글세트와 동일한 구성에서 싸이버거·케이준양념감자(중)·콜라 한 잔이 추가됩니다. 전국 1450여개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와우핫치즈비프커플세트’는 비프버거 조리시설을 갖춘 전국 500여개 비프버거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WOW스모크디럭스버거·핫치즈빅싸이순살·에드워드 리 비프버거·케이준양념감자(중)·콜라 두 잔이 포함됩니다.

 

특히 WOW 핫치즈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트 1개당 ‘르세라핌 증명사진 키링’ 1개가 제공됩니다. 르세라핌 증명사진 키링은 아크릴 키링 1개와 르세라핌 멤버 5명의 증명 사진으로 선보입니다. 매장별 상황에 따라 키링 재고 소진 시 해당 매장의 WOW핫치즈세트 판매는 조기 종료됩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을 한데 모은 WOW핫치즈세트는 고객분들이 가장 좋아해 주시는 메뉴 조합을 중심으로 기획된 구성"이라며 "르세라핌 증명사진 키링 증정 이벤트와 함께 맛과 재미를 모두 담은 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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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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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업계 첫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5천명 돌파

삼성증권, 업계 첫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5천명 돌파

2025.10.22 10:48:06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삼성증권은 업계 최초로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5000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지난 9월 말 기준 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수는 5449명으로 2020년 말 대비 91% 증가했습니다. 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수의 증가율을 연령대별로 살펴보면 30대(194%), 40대(184%), 20대(178%), 50대(147%), 60대(93%), 70대 이상(39%) 순으로, 젊은 세대의 신규 유입이 초부유층 고객 수의 성장을 주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들의 자산 포트폴리오 내 현금 비중은 2020년 말 23.0% 수준에서 2025년 9월 말 11.5%로 11.5%포인트 감소하며 투자 자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추세가 확인됐습니다. 전체 자산에서 해외자산이 차지하는 비중은 2020년 말 12.6%에서 2025년 23.2%로 10.6%포인트 증가했습니다. 주로 국내외 채권과 해외주식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고금리 환경에서 절세 메리트가 높은 저쿠폰 국채 그리고 글로벌 AI 인프라 및 대형 기술주를 중심으로 한 해외주식 포트폴리오 구성이 이유로 분석됩니다. 올 들어서는 새 정부의 증시부양 정책 기대감에 발맞춰 국내주식 투자 비중도 5.1%포인트 확대되는 등 30억원 이상 고객들은 시장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는 모습입니다. 이들의 국내 주식 매매 상위 종목은 삼성전자, 두산에너빌리티, SK하이닉스, 한화오션, 알테오젠, 네이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카카오, 현대로템 순입니다. AI 반도체 핵심 대형주와 더불어 정책 수혜가 기대되는 방산, 원전, 인프라 관련 종목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 등 공격적인 수익 추구 경향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로 삼성증권은 해석했습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삼성증권의 자산관리 경쟁력은 ‘SNI’라는 초고액자산가 전담 브랜드를 기반으로 성장했다”며 “2003년 업계 최초로 자산관리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2010년 초고액자산가 전담 브랜드 SNI를 선보이며 줄곧 업계를 선도하는 자산관리 명가로서의 역사를 써왔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증권은 지난 20여 년간 축적한 투자 노하우를 기반으로 PB(프라이빗 뱅커)의 컨설팅 역량, 최적화된 상품 솔루션, 그리고 강력한 인프라를 결집한 독보적인 자산관리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유정화 삼성증권 SNI/법인전략담당 상무는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5000명 달성은 고객이 보내준 신뢰의 상징”이라며 “고객 중심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대한민국 대표 증권사로서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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