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2025 한국 테크마스터' 대회에서 고객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주최하는 한국 테크마스터 대회는 공식 서비스센터 테크니션 및 서비스 전문가들이 참가해 서비스 품질과 정비 역량을 겨루는 행사입니다. 2007년 첫 개최 이후 격년으로 진행되어 올해로 8회째를 맞았습니다.
HS효성더클래스는 2025 한국 테크마스터 대회에서 자사 도곡 서비스센터 소속 김상현 대리가 고객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오는 10월,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개최되는 메르세데스-벤츠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 '글로벌 트레이닝 익스피리언스(Global Training Experience)'에 참가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해당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세계적 수준의 고객 서비스 노하우와 정비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글로벌 전문가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HS효성더클래스는 고객 서비스 강화에 지속적으로 투자를 아끼지 않았고 이번 대회를 통해 그 역량을 증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