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은 손님 중심 가치 문화의 일환으로 진행한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하나증권은 올해를 ‘손님 중심 가치 문화’ 정착의 원년으로 삼고 손님의 목소리와 경험을 기업 전략의 출발점으로 삼는 ‘손님 중심 경영’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손님 사용자 경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설문을 통한 감정데이터를 추가해 손님 가치 중심의 프로세스 개선에 나서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이번 이벤트도 차별화 된 손님 가치 문화 관점에서 진행되었으며, 3세대 이상 하나증권에서 거래중인 가족 손님 중 30분을 선정해 세대를 걸쳐 하나증권과 함께 해준데 대해 감사를 전했습니다. 당첨자 중 10면에는 3세대가 함께 이용 가능한 고급 호텔 이용권, 20명은 커팅 보드를 제공했습니다.
하나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회사 발전에 기여한 손님의 공로를 기리기 위한 ‘명예의 전당’을 준비중입니다. 다양한 부문(수익 기여, 고액 자산, 장기 거래, 회사 공헌)에서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손님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명예의 전당 헌액, CEO 주관 프라이빗 세미나 등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는 “오랜기간 거래 중이신 손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직원에게는 손님은 회사와 함께 동반 성장하는 공동체임을 인식하기 위해 준비한 시리즈”라며 “올해 첫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연례화하여 하나증권만의 차별화된 손님 중심 가치 문화를 조성할 것” 이라고 설명했습니다.